본문 바로가기
TAEDO_작품활동/대학 과제물

대학 과제로 무빙타이포 만들기_( 주제 : 오직 콘서트 : 별자리 )

by TAEYANGDONNY 2021. 5. 1.
반응형

2019년에 만든 내 무빙타이포를 발견한 건 2021년 05월 01일이다. 계속 내 파일들 속에 숨어 있었던 무빙타이포를 발견하는 건 어려운 일은 아니었다. 나는 오직의 별자리라는 곡을 들으며 무빙타이포를 만들었다. 나와 함께 사는 반려견이 생각이 드는 곡이지만 사실 이 곡은 사랑이야기다. 나는 사랑하는 방법을 반려견을 통해 배웠다. 그래서 나는 이 곡을 들으면 내가 의지하는 반려견이 생각난다.

잘 보면 이 포스터는 거칠고 정리도 안된 느낌이 든다. 당시에 교수님께서는 내게 깔끔하게 이 포스터를 정리하라고 하셨지만 난 이 과제를 제출하기 전까지도 정리하지 않았다. 아마 내 마음이 정신없었고 그런 내 상황이 조금은 들어갔으면 했다. 하지만 지금 다시보면 교수님 말씀을 듣고 더 깔끔하게 정리하면 좋았을 걸이라는 아쉬움도 남는다. 이 포스터는 검정색 속 우주가 움직이고 있는 무빙포스터다. 나는 이 포스터를 보면서 꼭 별자리라는 곡을 듣는다. 실제로 있는 콘서트는 아니지만 무빙포스터를 만들며 그 재미와 매력을 느꼈던 2019년이 지금은 예전이 되어버렸다.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또 무빙포스터를 만들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