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THE SIMS4 (심즈4) 심 생성하기 _00.

by TAEYANGDONNY 2021. 6. 30.
반응형

심즈4. 유한아

그동안 했었던 심즈 4 저장되었던 모든 것들을 삭제하고 다시 처음부터 심을 생성해서 해보려고 한다. 그래서 심을 생성해보기로 했다. 심 이름은 유한아. 

 

 

심즈4. 메이크업 너무 예쁘지?

이런 스타일이 정말 좋지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말이 이상하지만 적당히 좋다는 이야기인데 나는 심을 만들면서 얘를 어떤 방식으로 키울까 직업을 뭘 하지 등 많은 고민을 했다. 역시 배우로 키워야 하나?

 

심즈4. 다양한 상황에 맞는 옷차림

상황에 맞는 옷차림을 입혀주고 꾸며준다. 심을 만들 때 보통 걸리는 시간이 1시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애정을 가질 수 있고 이 아이를 마음 담아서 키울 수 있다. 심즈 4는 그런 거 같다. 나는 대학에 막 들어갔을 때 친구가 노트북으로 심즈를 하는 것을 보고 나도 심즈를 노트북에 깔았다. 사실 그때 이후로 난 노트북으로 심즈를 즐기지만 빨리 컴퓨터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불쑥 들기도 한다. 친구는 내 심즈라는 세계 속 심을 하나 생성해서 만들어줬는데 그 심이 전기가 통해서 몇 분이 안된 시간에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그 친구가 눈물을 보였던 게 생각이 난다.

그때는 정확히 이해는 안 갔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이해가 간다. 정말 심에게 내 마음을 담았다면 눈물이 날 것이다.

 

심즈4. 스타일을 바꿔보자

얼굴은 똑같은데 스타일이 살짝만 변해도 사람이 달라 보인다. 역시 사람은 계속 변화할 수 있나? 싶기도 했다.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알맹이는 똑같다. 다만 이 느낌은 내가 좋아하는 느낌이다. 물론 내가 이렇게 꾸민다고 이 심처럼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말이다.

 

심즈4. 예쁘다 유한아

이름은 그냥 생각이 나는 거로 만들었다. cc템들은 워낙에 오래전에 받아두었던 지라 정확히 어디서 구했는지는 모르겠다. 나중에 심을 만들 때는 cc템도 추천해줄 수 있으면 좋을 거 같다. 그리고 다음 이야기는 한아에게 남자 친구와 가정 그리고 생활을 만들어줄 생각이다. 요즘 다시 들어가 본 심즈 4는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도 정할 수 있고 많은 것이 달라졌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