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THE SIMS4 (심즈4) 외계인 심 만들고 같이 살기_03.

by TAEYANGDONNY 2021. 7. 3.
반응형

심즈4 변장한 빈

변장한 빈의 얼굴을 보여주고 본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외계인이지만 사람처럼 변할 수 있다는 심즈 세계. 정말 외계인이 실제로 있다면 변장이라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혹시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어딘가에서는 변장한 외계인이 있지 않을까?

심즈4 외계인 빈

심즈에서는 마법사, 뱀파이어, 인어 그리고 외계인을 만들 수 있는데 이번에는 외계인 심을 생성해보기로 했다. 이름은 다니르토 빈. 그리고 빈을 만들면서 나도 모르게 외계인을 사랑하게 되었다. 어쩌면 빈이랑 한아가 더 잘 어울릴 수 있겠구나 싶었다.

 

심즈4 빈은 잘생겼어

나는 변장하는 모습보다 본 모습을 더 마음에 들게 꾸미기 시작했고 빈은 다크 한 느낌과 신비한 느낌으로 만들고 있었다. 매번 파란색과 하늘색 아니면 민트색인 모습보다 검은색으로 가득해도 좋다고 생각했다. 

 

심즈4 외계인 심을 만들었더니 보디가드 느낌이 들지 왜?

 

아무런 직업도 없이 생활을 하게 할 생각이고 성격도 가족중심적이며 유치하고 강아지를 사랑하게 만들었지만 어쩐지 모르게 든든한 보디가드 느낌이 든다.

심즈4 옷을 입히는 게 쉬운 일이 아니야

 심즈를 하면서 가장 힘든 것은 심을 만들 때 시간이 오래걸리고 옷을 상황에 맞게 설정하는 일이다. 외계인이면 변장한 모습도 바꿔줘야 해서 시간이 두 배는 걸리는 거 같다. 빈은 시크한 느낌으로 옷을 입혀줬고 나는 깔맞춤을 자주 선택한다. 

심즈4 빈 생성 완료

 

심즈라는 세상에 놓여질 외계인 빈을 완성했다. 얼마 전에 UFO를 발견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다. 식탁에 앉아 있던 나는 혼잣말로 외계인이나 다른 행성이 있을 수 있다고 얘기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동생도 그럴 수 있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사람이 우주를 자유롭게 돌아다닌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발견하지 못한 행성이 있을 수도 있고 그러니 심즈에서 외계인이 있는 게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 아닐까?

 

심즈4 잘 지낸다 내 심들

빈을 한아와 민하에게 소개해주고 같이 살 수 있도록 했다. 같이 살게 되면서 서로를 멀리하거나 비호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사이가 별로면 다른 집으로 이사를 보낼 생각이었다. 그렇지만 이들은 내가 생각한 것보다 잘 지냈다.

 

심즈4 한아가 좋아하는 민하

하지만 한아는 민하를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빈에게는 잘 가지 않았고 한아와 민하는 계속 붙어 있었다. 빈이 외롭고 쓸쓸해보였다. 빈은 대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주 같이 있었다. 이 둘 사이에는 빈이 낄 수 없는 것인가? 나는 심들을 지켜볼 때 그저 보고 있기 때문에 사이가 어떻게 발전하는지는 이 들의 자유다.

 

심즈4 그래도 가까워질거야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친해지고 가까워지겠지 그러면 된거다. 처음부터 가까운 사이가 된다면 너무 현실이 아니라 재미가 없을 거다. 둘은 천천히 친해지고 있고 시키지 않아도 대화를 자주 한다. 이러다가 동성연애를 할 수도 있겠다. 둘이 묘하게 잘 어울리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다. 어쨌든 빈과 한아 그리고 민하는 같이 살기로 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