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STARDEW VALLEY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모바일 외모바꾸기(헤어스타일, 눈 색 바꾸기)_02.

by TAEYANGDONNY 2021. 7. 8.
반응형

스타듀밸리 마법사에게 간다

마법사에게 가서 마법사와 친해지면 방으로 들어갈 수 있고 그곳에서는 외모를 변경할 수 있다. 친해지기 위해서 내가 가장 많이 준 것은 공허 정수다. 구하기도 쉽고 광산에서 조금만 있었도 여러 개 모아지기 때문에 자주 줬다.

스타듀밸리 외모를 바꾸러가자

솔직히 스타듀밸리에서 캐릭터가 엄청 예쁘거나 자유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많은 변경을 할 수 있다. 마법사가 있는 곳에서 위로 올라가다 보면 책장 옆에 작은 문이 하나 있다. 이곳은 마법사와 친해지면 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스타듀밸리 환영의 제단

환영의 제단이 보이고 바로 500골드로 외모를 바꿀 수 있다. 횟수는 상관없지만 매번 500 골드를 내야 한다. 얼마 안 된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질릴 때마다 바꾸면 꽤 비싸 보이기도 하다.

 

스타듀밸리 피부 머리 악세사리 눈 색 머리 색 바꾸기

피부와 머리 그리고 악세사리 눈 색과 머리 색을 바꿀 수 있지만 나는 눈 색과 머리 색만 바꾸기로 했다. 머리도 다른 헤어스타일을 골라주고 민트 색으로 지정해줬다. 귀여운 거 같다. 

스타듀밸리 일상

그렇게 머리를 바꾸고 마법사에게 인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와 정산을 마쳤다. 비슷하게 하루에 15000 골드에서 16000 골드 사이로 벌고 있는 거 같다. 수익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으니 어쩌면 곧 부자가 될 거 같다. 그래도 아직 할 게 많다니 PC에 비해서 아직 업데이트가 느리지만 그래도 천천히 하다 보면 정말 할 게 많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