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모바일 낚시도 하고 가방 사러가기 _05.

by TAEYANGDONNY 2021. 7. 21.
반응형

 

스타듀밸리 모바일 초반 돈벌기

가방을 사서 인벤토리를 늘리려고 하는데 돈이 없다. 그래서 지금 할 수 있는 집 근처 정리하기를 시작했다. 그래서 비교를 해봤다. 하루 만에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스타듀밸리 낚시하기

낚시는 캐릭터 위에 느낌표가 뜨면 화면을 터치하면 낚시가 시작된다. 물론 처음에 화면을 꾹 누르면서 물가쪽으로 놔줘야 한다. 녹색 막대 속에 물고기를 넣어둬야 오른쪽 게이지 바가 다 올라가면서 물고기가 잡힌다. 클릭하면 상승하고 놓으면 밑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정말 어렵다. 특히 초반에 스타듀밸리하면서 낚시는 거의 포기를 했었기도 하다. 하지만 물고기를 잡아야 나중에 편할 수 있다. 지금은 돈을 버는 것이 목표라서 근처에서 낚시를 해줬다.

 

스타듀밸리 체력

진짜 낚시만 했는데 이렇게 체력이 다 없어졌다. 지금 당장은 먹는 것보다 하루를 보내는 게 이득이겠다 싶어서 그냥 잠을 청하기로 했다. 가방을 사려면 2000골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열심히 해준다. 사실 장기적으로는 농사가 이득이나 당장 벌 수가 없기 때문에 우선 거의 패스나 다름없다. 

 

스타듀밸리 모바일

솔직히 낚시는 어렵고 체력을 다 쓰고 해도 80골드라서 할 맛이 뚝 떨어졌다. 초반에는 물고기로 그렇게 이득을 보는 건 어렵다. 그래서 최후의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다. 

스타듀밸리 정동석

어쩌다 얻은 정동석을 대장장이에게 가공하고 바로 바다로 향하기로 했다. 바다로 향하기 전에 나무 300개를 모아서 가야 한다. 집 근처를 정리하다 보면 나무는 금방 모이기 때문에 바로 모아서 해변가로 가줬다.

 

스타듀밸리 모바일 해변가

해변가로 가서 이것저것 주워서 팔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이게 쏠쏠한 돈벌이가 된다. 나중에는 다른 것도 할 게 많아서 잘 안오게 되는 곳이기도 하지만 초반에는 시간 있을 때 주워서 팔면 괜찮은 거 같다.

스타듀밸리 모바일 

이렇게 보면 농사로 525골드를 벌었고 채집으로 922를 벌었다. 기타까지 합치면 1662 골드로 금방 2000 골드를 벌 수 있었다. 이렇게 골드를 모으면 잡화점으로 향하면 된다. 나도 아주 처음 스타듀 밸리를 했을 때 가방이라는 걸 사야 하는지 몰랐다.

 

스타듀밸리 모바일 가방 사는 거 성공했다

가방을 늘렸다. 이제 조금은 널널할 거 같다. 초반에는 상자를 만들어서 필요한 도구만 넣어두고 쓴다는데 그러면 혹시라도 갑자기 그 도구가 필요할 때가 있을 거 같아서 급하게 가방을 먼저 샀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