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STARDEW VALLEY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모바일 네 구석 농장 시작 마을 사람들과 인사하기_03.

by TAEYANGDONNY 2021. 7. 13.
반응형

스타듀밸리 저장된 게임이 없다고 한다

어제 스마트폰을 바꾸고 다시 깔았는데 스타듀밸리 데이터도 사라졌다. 분명 내가 열심히 키웠던 게임이 사라졌다. 그래서 결국 나는 허탈함과 약간의 우울감을 얻었다.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을 먹다가도 게임을 들어갔다 나갔다 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드디어 나는 게임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스타듀밸리 외형정하고 네 구석 농장

네 구석 농장은 지형이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각 부분의 장점이 있다고 한다. 모바일은 같이 하는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지만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기 완벽한 지형이라고 한다. 이번에는 나눠서 꾸며보기로 하고 게임을 시작했다.

 

스타듀밸리 익숙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공간

분명 익숙하지만 별로 익숙하지가 않은 공간이다. 즉 스타듀밸리 모바일이라는 틀은 같지만 내가 그동안 열심히 만들었던 공간은 사라졌다. 아쉬움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마음 사람들과 인사를 하러 가기로 했다. 

 

스타듀밸리 가방

스타듀밸리를 시작하고 가방을 우선적으로 사면 좋은데 초기 자금은 500이라서 사실 2,000이 큰돈이라고 생각이 든다. 초반에는 돈이 모이지도 않고 계속 사용하고 해야 해서 바쁘고 체력도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다.

 

스타듀밸리 남편을 만났다

원래 샘은 내 남편이지만 날 기억하지 못한다. 역시 데이터 속에 있는 샘이라는 것인가. 이번에도 샘이랑 결혼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다. 사실 여러 가지 이유로 샘과 결혼할 이유는 충분하지만 새로 시작한 게임 속 같은 남자와 두 번 사는 것이 맞는지 생각하게 되었다. 그래도 샘을 만나서 반가웠다. 아직 만나지 못 한 마을 사람들이 가득하지만 여기까지 인사를 하고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만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생각했다. 혹시라도 모바일로 즐기고 있는데 폰을 바꾼다면 기존 폰에서 계속 게임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다. 나는 아이폰이라 그러지 못했다. 폰을 팔면서 바꿨기 때문이기도 하다. 하여튼 네 구석 농장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