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STARDEW VALLEY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모바일 비오는 날은 광산 가는 날_01.

by TAEYANGDONNY 2021. 7. 7.
반응형

스타듀밸리 비오는 날 집 앞에서 사진 찍기

스타듀밸리를 하다 보면 비 오는 날이 너무 좋다. 물론 레벨이 오르고 자동 농사가 가능해졌지만 비 오는 날에는 왠지 마음이 편했다. 만약 자동 농사가 안된다면 비 오는 날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스타듀밸리 광산으로 바로가기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고 광산 마을 채석장에 빠르게 갈 수 있어서 좋다. 다만 말과는 같이 못 가기 때문에 이 것을 이용하려면 어쩔 수 없이 걸어야 한다.

스타듀밸리 요즘 돌이 부족하다

돌도 부족하지만 가방도 작다고 느껴진다 모동숲이랑 비슷한 생각이 든다. 도대체 게임 속 가방은 왜 이렇게 작을까. 도구들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넣고 다니다가 필요할 때가 있기도 할 거 같고 그래서 들고 다니지만 가방이 작다. 결론은 가방이 작다는 말이다.

 

스타듀밸리 박물관에 기증하기

모든 기증품에 대해 보상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열심히 기증을 하고 있다. 정동석을 깨서 기증할 만 것이 나오면 도서관에 들려서 기증을 하면 된다.

 

스타듀밸리 채석장

채석장이 아니라 나는 나무가 많은 숲으로 만들고 있다. 이래서 나무가 넘쳐난다. 다만 돌이 부족하다. 겨울에는 나무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나무를 가지고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스타듀밸리 가공품 만들기

집으로 돌아와서 밀린 농장 일을 하다 보면 시간이 저녁이다.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남편과 대화를 하고 싶었다. 매번 너무 늦게 가면 먼저 자고 있기 때문이다. 샘과 대화를 하러 나는 바로 집으로 갔다.

 

스타듀밸리 샘은 동생을 잘 챙겨준다

남편과 대화를 끝내고 정산을 한다. 솔직히 다른 분들은 나보다 훨씬 많이 벌고 공장을 만들어서 운영하시고 시간도 차곡차곡 잘 사용하시는데 나는 그렇게 많은 수익을 내는 편은 아닌 거 같다. 그래도 하루를 잘 보냈다. 농장 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