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작품활동/개인 작업물

일러스트 : 나를 두고 떠나가요

by TAEYANGDONNY 2021. 9. 26.
반응형
일러스트 : 나를 두고 떠나가요

일러스트를 그린 나의 생각 :
소중한 사람이 떠나는 건 나도 겪어봐서 잘 알고 있다. 사람이 만나서 예상할 수 없는 이별을 겪고 나면 조금 더 성숙해지고 덤덤해질 줄 알아야 한다. 그렇지만 매번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어렵다. 떠나는 이가 바라는 사랑을 주기엔 내가 너무 부족한 사람이라 나를 떠나는 사람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아무리 내가 손을 내밀어도 떠나는 이를 붙잡을 수 없었다. 어쩌면 나는 모든 것을 알 고 있었다. 곧 떠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부터 나를 떠나고 돌아오지 않을 수 있다는 거까지 말이다. 가슴이 아프지만 누군가를 떠나보내고 힘들었던 기억을 되짚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