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MY LOVE (반려견)

인천 월미도 월미공원 강아지 운동장 : 날씨 좋은 날 강아지 동반 반려견 놀이터 놀러 가기

by TAEYANGDONNY 2024. 4. 14.
반응형

인천 월미도 월미공원 강아지 운동장 : 날씨 좋은 날 강아지 동반 놀러가기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강아지들과 놀러 가기 바쁘다. (덥지도 춥지도 않고 딱 적당한 요즘 낮 기온😶) 월미공원 안에는 강아지 운동장이 있는데 나는 일요일에 가서 근처에다가 그냥 차 두고 강아지들과 월미공원 운동장에 방문했다.

 

앞에서 동생이 걸어가서 찍었다. 월미공원에서 강아지 운동장 찾기가 참 쉽다. 그냥 있음.

월미공원 강아지 운동장

뛰뛰. 반려견 놀이터 이용순서는 1. 반려견놀이터 이용확인 및 출입대장 작성. 2. 대형견 중, 소형견 구분 입장 3. 입 퇴장 시 목줄 착용 4. 배변봉투 지참 후 직접처리배치된 휴지통에 버리기.

 

우리도 명부를 작성하고 입장을 했다.

월미공원 반려견 놀이터 운영

운영기간은 3월 - 11월. 입장료는 무료. 운영시간은 10:00 AM - 18:00 PM 휴무일 매주 월요일, 설날, 추석 당일 및 우천으로 이용이 어려운 경우가 있다. 커피나 음료를 포함한 음식물 섭취와 음주 및 흡연 금지. 동물등록완료한 반려견으로 한정해서 입장이 가능하다. (근데 확인을 안 하던데...😅)

월미공원 반려견 놀이터 운영

우리가 갔을 때 처음에는 사람이 없었다. 큰 운동장을 우리가 빌린 느낌으로 30분 정도 놀았나. 친구들이 왔다. 그러다 대형종 아기가 들어와서 (아기보다는 중학생 정도...?) 15살 몰티즈 태양이한테 놀자고 하니까 태양이 그냥 아주 관절 부러질 거 같아서 데리고 나왔다. (중형종 기준이 너무 애매했다...😭)

월미공원 반려견 놀이터

셋째로 대형종 리트리버를 데려오고 싶은데 대형종들 아기 때는 대형종일까 중형종일까? (대형종이라고 생각은 함...😶) 왜냐하면 대형종들은 몸이 탄탄하다. (뭔가 다르달까...😎)

 

대형종 아기를 데려온 견주가 너무 무지해 보였고 (쩔쩔매는 모습이 불안해 보였다.) 그래서 우리는 그냥 가기로 했다. 월미공원에서 뛰뛰 후 월미도를 구경하기로 했다. (이미 우리 빼고는 다 나갔다...😂) 적어도 자신의 강아지를 케어할 수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월미도 강이지랑 놀러 가기

728x90

월미도로 넘어가서 리드줄 하고 다 못한 산책과 날씨 즐기기를 이어갔다. 오랜만에 월미도에 오니까 바다도 보고 기분도 꽤나 전환이 되었다. 언제 마지막으로 월미도에 왔더라...💤

월미도 바다랑 태양이

넓은 바다 보면서 하늘이 예사롭지 않게 예뻤다. 해가 지는 모습을 구름이 가렸다. 태양이랑 사진도 찍고 구경도 잘했다. 참 좋은 시간이 되었다. 월미공원에서 뛰뛰. 반려견 운동장 달리고 월미도 같이 구경하고 반려견 데리고 놀러 가기 추천! 사람 많이 없을 때 방문하시길 바란다. 

월미도 놀러 가기

마지막으로는 슬러시랑 회오리감자 사서 먹으면서 디스코팡팡 구경했다. 동생이랑 예전에는 진짜 재밌었는데...(몇 살이나 먹었다고 꼰대처럼 얘기함😂) 그리고 집으로 돌아왔다. 월미공원 반려견 놀이터랑 월미도 같이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