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MY LOVE (반려견)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 마더카페 따듯한 한상차림💟 #제주 여행

by TAEYANGDONNY 2024. 3. 10.
반응형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마더카페 따듯한 한상차림

 

위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894번길 45 🚗

영업시간 : 일요일 제외 11:00 AM - 19:00 PM

 

예약 필수⚠  010-2629-9962 전화 예약

.

쉬는 시간이 매번 다르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럼 시작!💟)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 마더카페 따듯한 한상차림

나는 사실 맛집이나 음식점을 잘 소개하지 않는다. 입맛이라는 게 참 그렇다. 그렇지만 내가 이번에 떠난 강아지 동반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점이라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었다. 

 

제주 여행 중 카페에서 있다가 전화를 하니 예약 전화를 받지 않으셨다. (예약을 안 하면 먹을 수가 없어요😥) 꼭 먹고 싶은 사람들이 적은 리뷰. 예약하고 싶어서 다시 전화를 하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오세요~ 사실 쉬는 시간인데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해드릴게요." 전화로도 이미 사장님이 좋으시구나. 생각해서 "쉬는 시간이시면 조금 더 늦게 방문하겠습니다."라고 답하고는 5시에 가게에 들어갔다. 태양이를 옆 의자에 올려두고 마더 정식 2인을 주문했다.

마더카페 : 백설기

얘 너무 귀엽지 않나? 마당에서 몰래 들어온 녀석이다. (이름은 백설기라고 한다.) 진돗개로 보이는데 딱 봐도 어리고 애기라서 너무 귀여웠다. 이갈이를 하는지 앙앙거리는 것이 정말 너무 귀여워서 훔쳐오고 싶은 녀석이랄까. 사장님께서는 "설기~ 나가라고~" 이러셨지만 우리가 설기가 안에 있길 바라서 계속 테이블 아래에 있었다. 내가 간 날은 쉬는 시간이 막 종료가 되었기도 하고 평일이라서 사람이 우리 말고 딱 한 테이블 있었다. 

728x90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 마더카페

마더 정식이 메뉴판에는 1만 5천 원이라고 쓰여있었는데 네이버 검색에 적힌 금액 13,000원이 맞았다. 사장님께서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과일주스와 과일을 주셔서 너무 좋았다. (이게 정인가...😍)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 마더카페

와 정갈하다. 직접 재배한 채소들과 미리 만든 음식이 아닌 가서 조리하신 게 참 따듯하고 정갈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이제는 혼자서 농사도 식당도 운영하신다는 얘기도 듣고 다음에 서귀포에 오면 꼭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 날에 술만 많이 안 먹었으면 밥 여러 번 먹었을 거 같다.💦) 

 

아, 저는 약간 짭짤한 반찬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싱겁게 드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짜게 느껴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우리 가족은 짭짤하게 먹어서 아마 좋아할 거라고 생각해서 꼭 같이 또 오고 싶었다!😍) 계란찜도 부드럽고 매일 반찬은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더라고요. 연근에서도 유자향이 나고 다 너무 맛있고 지금 다시 보는데 배고프네요. (저 배불러요. 근데 군침 돌아요.😂)

서귀포 강아지 동반 한식집 추천 : 마더카페

백설기. 설기가 아래에서 이러고 있길래. 와. 너무 귀엽고 결제하면서 또 사장님과 잠깐 대화해 보니 텔레비전 출연도 많이 하셨다고 한다. 하여튼 가게 이름과 같이 마더. 엄마의 향기가 느껴지는 곳이라 저는 정말 만족하고 같이 간 동생도 만족하고 왔다. (집 밥을 먹은 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제주 여행 중. 내게 따듯함과 만족감을 준 마더카페 사장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고 어느 날 서귀포에 갈 일이 있다면 또 한 번 방문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