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MY LOVE (반려견)

강아지 동반 서귀포 제주민속촌 관람 후기 #반려견 #제주 여행 #말티즈 태양이

by TAEYANGDONNY 2024. 3. 13.
반응형

15살 말티즈 태양이와 이번 제주 서귀포에서 머물면서 동생과 함께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은 바로 '제주민속촌'이다.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포선면 민속해안로 631-34. 주차 시설도 나름 잘 되어있어서 무리 없이 주차를 마쳤는데 나는 평일 목요일에 방문했고 날씨가 바람 거세게 불어서 그다지 좋지도 않았는데 사람이 보였다. 우리는 네이버로 예약해서 13,500원씩 내고 다녀왔다. 강아지는 무료입장! (할아버지 모시고 민속촌 방문!😂)

반려견 동반입장 제주민속촌 #매표소

관람 요금이 성인이 15,000원인 걸 보니까 네이버가 확실히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다. 사진으로 보면 날씨가 정말 좋아 보이는데 바람이 미를 쳤다. 다음 날 비행기를 탔는데 비행기가 바람에 흔들릴 정도였다. 날씨는 별로였고 한복을 빌려 입어도 치맛자락이 날리기만 할 게 눈에 뻔히 보여서 그냥 돌아다니기로만 했다.

제주민속촌 강아지 동반 관람 후기

내가 갔을 때는 유채꽃축제를 하고 있었다. 벌써 꽃이 피었다니 봄이 다가온다는 게 느껴졌다. 반려견 태양이는 완전 신났다. 가서 예쁜 사진 무조건 찍을 수 있으니까 옷 예쁘게 입고 가는 걸 권유한다. 유채꽃밭에서 태양이도 나도 동생도 신이 나서 사진 열심히 찍었다. (동생은 사진 못 건졌다나...😅)  바람은 정말 많이 불었지만 제주민속촌에서 너무 좋았다.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산책하기도 좋고 구경하기도 좋았다!

제주민속촌 동백꽃

동백꽃 사진을 폰으로 찍으니까. 아 카메라. 카메라 챙길걸. 📷 말티즈 태양이 챙겨야 해서 집에 두고 온 카메라가 생각이 났다. 태양이도 꽃 사이에서 만족하며 사진을 찍었다. 다음에 우리 한복 챙겨 입고 오자! (진짜 사진 제대로 찍으러 또 오자!) 날씨 죽일 때 오는 거야! (ㅋㅋㅋㅋㅋ🌺)

강아지 동반 서귀포 제주민속촌 관람 후기 #말티즈 태양이

진짜 바람이...이랬다. (ㅋㅋㅋㅋㅋㅋ 😂) 바람이 진짜 너무 많이 불어서 춥기도 하고 밖에서 햇빛은 좋은데 너무 벌벌 떨었다. 전 날에 쭉 비가 내렸던 탓인지 그리 좋은 날씨가 아니었다는 아쉬움이 남기는 했지만 이 와중에 태양이와 좋은 기억과 추억으로 자리를 잡아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태양이 지못미 사진)

강아지 동반 서귀포 제주민속촌 관람 후기 #말티즈 태양이

반려견과 돌아다닌다는 게 참 기쁜 일인데 말티즈 태양이와 산책도 하고 카페에서 음료도 먹고 분식도 사 먹고 너무 즐거웠다. (우리 또 놀러 오자!) 제주민속촌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소원을 적어 매달아 두는 곳을 발견했다. (무슨 소원을 빌까나...?🙏🏻) 

강아지 동반 서귀포 제주민속촌 관람 후기 #말티즈 태양이

내가 빈 소원은 '사랑하는 나의 태양 건강하게 지내기를. 나와 가족들이 편안하기를. 반려견 도니가 행복하길. 내가 사랑하는 모든이들이 잘 되기를. 언제나 사랑하기를. 무엇보다 더 행분이 따라오기를. 2024 모두들 편안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마음을 담아 적어 빌었다. 근데 웃긴 게 이렇게 소원을 빌고 태양이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

2024.03.08 - [TAEDO_일상/MY LOVE (반려견)] - 강아지 동반, 제주 여행, 게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파티 느영나영, 4박 5일, 제주 24시간 동물병원, 강아지 갈치, 불행 편

 

강아지 동반, 제주 여행, 게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파티 느영나영, 4박 5일, 제주 24시간 동물병

나는 4박 5일 모두 불행하지는 않았다. 다만 내가 행복 편을 쓸지는 잘 모르겠다. 결론은 강아지 데리고 게하 가지 말라는 소리다. . 솔직한 후기를 올릴 거다. 나는 오늘 태양이를 지켜보면서 느

taeyangdoni.tistory.com

나는 소원을 빌었는데 그날 밤 바로 태양이가 아팠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이 그렇다. 그래도 태양이가 지금은 컨디션도 좋아지고 밥이나 물도 잘 먹고 산책도 잘 한다고 하니 안심이다. 소원을 빌었기에 그나마 이 정도로 끝이난 거라고 해도 될까? 

강아지 동반 서귀포 제주민속촌 후기 

제주 민속전시관도 있고 맹구가 왜 돌을 모았는지도 알겠고 (ㅋㅋㅋㅋㅋㅋ😂) 구경하고 체험할 거리가 정말 많아서 시간이 뚝딱 사라졌다. 아마 날씨만 좋았으면 반나절을 이곳에서 충분히 보냈을 거 같다. 우리는 날씨에 쫓겨서 안되겠다. 이제 가자! 하고 급하게 구경하면서 나왔지만 (야외에 있기가 힘든 날씨였음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했다.

제주민속촌 반려견 동반 관람 후기

태양이도 나도 동생도 만족했다고 한다. 다음에 서울에서 민속촌에 꼭 가보려고 한다. 물론 사람에 치이겠지만 제주민속촌은 여유롭고 그래서 너무 좋았다. 사람에 치이거나 포토존에서 줄 서는 일도 없었고 내가 간 날만 그랬을지는 모르겠지만 여유롭게 바람맞으면서 즐겼다. 반려견 데리고 가는 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