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연애 프로파일 테스트 : 연애 킬러

by TAEYANGDONNY 2024. 4. 29.
반응형

연애 프로파일 테스트 : 연애 킬러

연애 프로파일 테스트 : 연애 킬러

연애 특징. 

  • 감정적이기도 하지만 희생적인 면모를 보여줌.
  • 안정적인 연애를 위한 치밀함을 보임.
  • 말투를 예쁘게 하지 않으면 정이 확 식음.
  • 내 연인은 무조건 예의 발라야 함.
  • 솔직한 감정표현과 애정 표현을 좋아함.
  • 사소한 것에 의미 부여하는 경향 있음.
  • 세심하게 기억하고 챙겨 줌.
  • 데이트는 무조건 계획적으로.
  • 대체로 이해심이 넓고 자비로움.
  • 은근 로맨틱함.

우선 나는 연애에 만큼은 감정적이다. (근데 이성적이긴 하다.) 안정적인 연애를 위해 치밀하다. (안정적이고 온전한 연애를 추구한다.) 나는 그래서 선비님을 만난다.😶 말과 행동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이다. 예의를 갖는 건 당연한 거고 말 예쁘게 하는 것도 너무나도 당연한 거 아닌가. 

728x90

솔직한 감정표현과 애정 표현을 좋아한다. 서로 뭐든 말할 수 있는 사이로 지내고 싶다. 상대방을 챙겨주고 싶고 데이트는 계획적으로 하는 걸 좋아하기는 하는 거 같다. 나는 상대에게 이해심이 넓고 자비롭다. 그리고 은근히 로맨틱한 것도 맞다.

 

하여튼 재밌는 테스트인 거 같아서 시간 여유가 있을 때 해보길 권유한다. 나름 잘 맞는 거 같아서 재밌게 했다. 

 

연애 프로파일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MBTI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프로파일!-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