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연애 속마음 노선도 테스트 : 연애할 때 나의 성격은? #전부다궁금해 역 #무심한듯다정 역

by TAEYANGDONNY 2024. 4. 23.
반응형

연애 속마음 노선도 테스트

연애할 때 나의 성격을 알 수 있는 테스트다. (나 설마 연애하고 싶나?😂) 첫인상과 본모습 사이의 거리는 80분. 첫인상은 전부다궁금해 역. 본모습은 무심한듯다정 역이 나왔다.

연애 속마음 노선도 태스트

#첫인상.

  • 좋아하는 것...(메모) 호감 있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지는 않지만 그 사람의 사소한 특징도 기억하려고 해요.
  • 취미가 뭐야? 못 먹는 음식 있어? 너의 모든 게 궁금해...! 관심 있는 사람에게는 유독 질문이 많아져요.
  • 철학이나 사회 문제처럼 호기심 뿜뿜하는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걸 좋아해요.

나는 메모를 하고 싶지만 기록하는 걸 좋아하지 않을까 봐. 미약한 기억력으로 최대한 기억하려고 한다. 질문이 정말 많아진다. (정보 수집 필수...😶) 철학이나 사회 문제, 등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서 말을 주고받는 거 좋아한다.

 

#본모습

  • 별 건아닌데 오다 주웠어. 무심해 보이지만, 연인에게 필요한 걸 챙겨주는 편이에요.    
  • 너 혹시 이거 알아? 생활 꿀팁처럼 유익한 정보를 많이 알려주려고 해요.
  • 참견하지 마! 이들의 성격과 가치관을 그대로 존중해 주세요. 과하게 통제하려고 하면 발톱을 세우는 고양이처럼 날카로워질 거예요.

무심하게 챙겨주는 거 좋다. 원래 일반 사람들에게는 나의 정보를 쉽게 내어주지 않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아는 정보를 많이 주고 싶긴 하다. 나의 성격과 가치관 그대로를 존중하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말이다. 내가 사람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꽤나 잘 맞는 거 같아서 공유한다. 심심할 때 해보면 좋을 거 같다. 가장 잘 맞는 노선도는 뻔뻔해 당당해 역, 0순위는나! 역. 안 맞는 노선도는 스몰토크 장인 역. 애정표현 만렙 역. 역 이름만 보아도 그럴 거 같긴 하다.

 

연애 속마음 노선도 테스트 : 연애할 때 내 성격을 노선도로 만든다면?

 

연애 속마음 노선도 테스트

연애할 때 내 성격을 노선도로 만든다면?

poom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