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연애 플로체 테라피 #연애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는? #피튜니아

by TAEYANGDONNY 2024. 4. 22.
반응형

연애 플로체 테라피 #연애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는? #피튜니아

피튜니아. 함께하고픈 편안한 사랑.

 

상대방을 천천히 알아가면서 관계를 자연스럽게 발전시키는 타입인 당신은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맞다...😶) 평소에는 연애에 무관심하지만 관심이 가는 상대방이 생겼을 땐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는 편입니다. (하하.💭) 맞다. 나는 왜 연애를 해야 하는지 모른다. 관심이 가는 상대방이 생겨서 그 사람이라서 연애를 시작한다. (더 알아보고 싶달까...💭) 당신은 애정 관계 발전을 위한 피드백을 아낌없이 하는 성숙하고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어 합니다. (이거 정말 맞다...😶) 연인이 말을 돌려서 표현을 할 때는 배려해 주는 것이라 고맙기도 하지만 답답함을 더 많이 느낀다. (맞다...) 솔직히 돌려서 얘기해서 내가 그 의도나 뜻을 전달받았을 때 차피 속이 상하는 건 어쩔 수 없어서 차라리 그냥 얘기해 주는 게 좋다. 당신의 솔직한 표현이 연인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돌직구 표현보다는 연인의 상황에 맞는 부드러운 표현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네...)

 

꽤 잘 맞는 테스트라서 심심할 때 해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유해본다.

연애 플로체 테라피

 

연애 플로체 테라피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는? 피튜니아

poom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