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나르시시즘 테스트 #푸망 테스트 #내가 해냄! 긍정 토끼 #링크 O

by TAEYANGDONNY 2024. 4. 11.
반응형

나르시시즘 테스트

결과는 내가 해냄! 긍정 토끼가 나왔다. 나 스스로 사랑한다.

 

  • 실수하고 서툴 때도 있지만 충분히 자신을 사랑하고 믿는 긍정 토끼예요.

> 나는 나를 정말 사랑한다. (LOVE MYSELF!)

  • 가끔 '세상이 나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나...' 시무룩하다가도 금방 이겨내는 단단함을 가졌어요.

> 나는 내가 단단함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 때로는 내 단점이 눈에 들어올 때도 있지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편이에요.

>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싶어요. (참 어려움...😶)

  • 내일이 더 기대돼! 오늘 실수하더라도 내일 더 잘해야겠다고 다짐하곤 해요. 실패를 성공으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이에요.

맞아요.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고 다음에는 실패가 아닌 성공을 하면 되는 거니. 실패는 중요한 게 아님. 간단하잖아요.

  • 푹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고민은 금방 잊어버리는 단순함이 장점이에요. 

> 고민도 많고 생각도 무진장 많고 복잡한 사람이긴 한데 자고 일어나면 잊어버리는 단숨함은 인정. 인정한다. 

 

나르시시즘 테스트 (poomang.com)

 

너만의 우주, 심리테스트 플랫폼 푸망

최신 심테, 연애 심리, 성격 유형, 감정 성향 테스트, 퍼스널컬러, 나의 아우라 찾기, 공감 능력 테스트

poom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