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MY LOVE (반려견)

독립서점 #푸근한곰아저씨 서귀포 강아지 동반 서점 #제주 여행🛫🛬 #올레길 #태양이

by TAEYANGDONNY 2024. 3. 7.
반응형

제주 올레길

태양이와 함께 길을 나섰다. 제주도에서의 하루. 오늘은 무얼 할까? 내가 머무는 서귀포 숙소 근처에 있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서점에 가기로 했다. 넓은 바다와 많은 새들 그리고 나와 태양이가 함께 길을 지났다.

제주 푸근한곰아저씨

걷다가 보니 #푸근한곰아저씨 서점 바로 옆 카페가 보였다. 곰을 보니 전 날에 술을 잔뜩 마신 나의 모습과 닮아 있었다. 숙취에 쩌든 곰인형처럼 보이는 이유는 내가 그랬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

#푸근한곰아저씨

도착한 독립서점은 2층에 위치했다. 주소지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125 2층. 최고의 여행 소품은 책. 여행을 떠나며 꼭 챙겨야 할 책 한 권과 노래. 그리고 반려동물. 나의 제주 여행을 가득 채워줘서 고맙다.

#푸근한곰아저씨

서점 사장님의 인도 봉사활동으로 부재중이시라. 카페에서 서점을 같이 운영 중이라고 한다.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30분 동안 1팀씩 받는다고 한다. (우리는 예약은 따로 안 했다!😀) 도난 및 분실 건이 많아 부득이하게 연락처와 예약금을 받고 있으며 5,000원은 도서나 굿즈 구매 시 환불. 해당 도서나 굿즈 가격에 - 마이너스 후 나머지 차액 결제만 하면 된다. 미구매시에는 환불되지 않는다고 한다. 멀리서 오셔서 미리 예약이 안 되신 분들은 (바로 우리!) 위 사항을 준수하시고자 한다면 카페로 가서 "서점 구경하러 왔어요!"라고 말하면 된다.

제주 서귀포 서점 #푸근한곰아저씨

푸근한곰아저씨 분위기는 정말 너무 좋았다. 인도 특유의 분위기도 갖고 있고 내가 꾸미고 싶은 방과 비슷한 느낌이 든다. (인도 물품들이 많았다!) 구석구석 서점 주인의 취향이 들어가 있었다. 인도에서 사 오신 물품들도 많았고 직접 구입도 할 수 있었다. 특이한 분위기가 인도 여행을 꿈꾸게도 했다. (아... 여행 중이지만 여행 가고 싶다.🛫)

제주 서귀포 서점 #푸근한곰아저씨

30분이라는 시간은 서점을 둘러보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덜하지도 더하지도 않았고 적당한 시간. 우리는 책을 둘러보고 어떤 책을 살지 정했다. 책을 펼쳐서 이리저리 살펴보니 사고 싶은 책들이 꽤 많았다. 고민하다가 고른 책은 Just wait and see...📚

제주 서귀포 서점 #푸근한곰아저씨

저를 지나쳐 주세요. 지나치지 못하고 바로 구입했다. 카페에서 이런 가방을 주면서 원하는 물품이나 책을 담아 오면 계산을 도와준다. 책의 내용 속 말들과 나의 가치관이 거의 일치했다. 잠깐 읽어본 책에 위안을 받은 나는 서점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서점 구경이나 책 사는 걸 좋아해서 그런가...😊)

제주 서귀포 서점 #푸근한곰아저씨

강아지 태양이는 이렇게 안아서 구경할 수 있었다. 30분 동안 들고 있는 태양이가 무겁기는 했지만 강아지 데리고 서점을 둘러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만족만족💗) 다만 내가 여행하는 날 날씨는 흐리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날씨가 부족했던 거 빼고는 태양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했다. 다음에 또 서귀포 올레길을 걷다가 '푸근한곰아저씨'를 본다면 고민 없이 들어가 구경을 할 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