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THE SIMS4 (심즈4) 아일랜드 라이프 : 돌고래 만나기 인어플레이 Part 1_32

by TAEYANGDONNY 2021. 8. 22.
반응형

저번에 만들었던 인어심으로 아일랜드 라이프 팩 인어를 플레이해보려고 한다. 아일랜드 팩을 하면 술라니 섬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인어들이 살기에 아주 좋고 뱀파이어 심들이 죽기에 아주 좋은 지형이다. 그동안 일반 인심이나 다른 심들은 인어를 만나도 인어가 수영하는 모습을 볼 수가 없었는데 인어가 꼬리를 내밀고 수영하는 건 인어들끼리만 볼 수 있는 거 같다.

심즈4 아일랜드 라이프

인어는 우선 수분 공급이라는 게 생기고 나머지는 똑같다. 내가 좋아하는 옷을 입은 바라로 인어 플레이를 시작한다. 인어는 돌고래를 부를 수 있고 돌고래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었는데 돌고래가 너무 귀여웠다.

심즈4 하늘색 돌고래 부르기

아일랜드 라이프 인어 플레이에서 돌고래를 부르는 방법은 바다에 들어가서 심을 선택하고 하늘색 돌고래 부르기를 선택하면 된다.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바다에 들어가서 지내면서 하면 문제는 없다.

심즈4 아일랜드 라이프 돌고래

돌고래 이름을 짓고 나면 돌고래 부르기가 아니라 도리 부르기로 바뀐다. 이름은 도리라고 해줬다. 그리고 여러 상호작용을 함께했다. 돌고래와 할 수 있는 것은 별 거 없는 거 같지만 계속 친해지면서 혹시라도 다른 무언가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

심즈4 인어 플레이

인어를 플레이하면서 지금까지 알 수 있었던 것은 인어는 날씨를 조종할 수있다. 이런 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인어나 비를 부르거나 뇌우, 맑은 하늘을 부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동화 속에서도 그런 적은 없었던 거 같아서 좀 의외였다. 돌고래를 부를 수록 할 수 있는 상호작용이 늘어난다. 그래서 계속 상호작용을 이어 나아갈 생각이다. 그리고 또 인어는 스노클링을 사용하지 않고 그건 금기라고 한다. 금기라도 할 수 있고 금기인 이유와 금기를 어겼을 때 무언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