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심즈 아일랜드 라이프 인어심 커스터마이징_31

by TAEYANGDONNY 2021. 8. 21.
반응형

 

심즈 인어심 커스터마이징

심즈를 시작하고 인어심 플레이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 거 같아서 바로 시작하기 위해 인어심을 만들었다. 아일랜드 라이프를 시작하기 위한 인어심 커스터마이징을 시작한다.

심즈 인어심 커스터마이징

이름은 서바라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섬과 바다에 사는 것을 좋아하는 특성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왠지 질투심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바로 질투심이 많은 심으로 설정했다. 이 옷은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옷인데 바라에게 입혀주고 괜히 심즈를 하는 만족도가 엄청 올라갔다. 자주 남심들에게 입혀주고 싶다.

심즈 인어심 커스터마이징

이번에 바라는 섹시함과 우아한 느낌으로 커스터망징을 했고 옷을 입힐수록 내가 심즈를 하는 만족도가 엄청 올라갔다. 이렇게 잘 생긴 바라를 보면서 빨리 플레이를 하고 싶어졌다. 인어가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는 건가 싶으면서도 바라는 과연 어떤 심과 만날까 생각하면서 설레 하는 나를 발견했다. 

심즈 인어심 커스터마이징

인어심은 비교적 간단하게 꾸밀 수 있다. 인어 모습일 때는 수영장이랑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편한 편이다. 외계인이 진짜 손이 많이 간다. 뱀파이어도 연결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름 괜찮다. 하여튼 인어심을 만들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