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심즈4 젊음물약 사용해보기 _28

by TAEYANGDONNY 2021. 8. 15.
반응형

2021.06.30 - [TAEDO_게임] - THE SIMS4 (심즈4) 심 생성하기 _00.

 

THE SIMS4 (심즈4) 심 생성하기 _00.

그동안 했었던 심즈 4 저장되었던 모든 것들을 삭제하고 다시 처음부터 심을 생성해서 해보려고 한다. 그래서 심을 생성해보기로 했다. 심 이름은 유한아. 이런 스타일이 정말 좋지만 내가 정말

taeyangdoni.tistory.com

맨 처음 만들었던 내 심이 방부제 미모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곧 죽어가는 노인이 되었다. 스킨팩을 쓰고 귀찮아서 노인의 모습으로 바꿔주지 않았더니 성인의 모습을 한 노인이 된 것이다. 아들도 하나 있고 그림도 이제 만렙을 찍어서 노후에도 그림을 그리며 부족한 거 없이 살던 한아는 곧 나이가 들어 죽는 날을 기다리는 심정을 알게 되었다. 그래도 지금까지 혹독한 심즈 세상 속에서 늙어서 죽는다는 것은 어찌 보면 행복한 것일까 아니면 늙어서 죽는 날을 기다리는 안타까움일까 플레이어로서는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심즈4 보상스토어 젊음 물약

그러다 발견한 보상 스토어 속 젊음 물약은 한아가 세상을 더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져다 준다. 약간의 기대와 어디까지 젊어질 수 있을까에 대한 행복이 잠깐 스쳐 지나갔다. 한아는 바로 이 물약을 먹어보기로 한다.

심즈4 젊음 물약

요란한 빛을내며 젊음 물약을 마시면 심의 현재 나이가 거꾸로 돌아간다고 한다. 혹시 아기가 되어버리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거꾸로 돌아간다는 게 도대체 무슨 말일까 하며 한아가 빨리 물약을 마시길 바랬다.

심즈4 젊음 물약

그렇게 젊음 물약을 마신 한아는 노인에서 죽음으로 가는 게이지가 싹 살아졌다. 이게 끝이다. 솔직히 좀 실망했다. 한 단계 아래로 내려가서 성인이 된다던가 아니면 정말 아기라도 되었다면 좋았겠는데 그저 다시 노인으로서 다시 살아가야 한다니 그렇게 큰 무언가가 있는 물약은 아닌 걸로 그래도 언젠가 쓸모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한아는 노인으로서 앞으로 사고만 없다면 더 살아갈 수 있고 혹시 몰라서 하나 더 사서 먹어봤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