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THE SIMS4 (심즈4)연애 중독자 야망 달성하고 바람둥이로 사는 법 _25

by TAEYANGDONNY 2021. 8. 12.
반응형

심즈4 야망 달성

오늘은 유나가 바람둥이 특성을 획득하기 위한 플레이를 담아보려고 한다. 바람둥이가 된 그녀의 삶은 과연 행복할지 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유나를 선택해서 플레이했다. 

 

2021.08.11 - [TAEDO_게임] - 심즈4 스토리로 심 만들기 _24

심즈4 연애중독자

이름은 연유나. 특성은 자신만만함, 선량함, 게으름으로 시작했다. 유나의 곁에는 항상 남자애들이 많이 있었고 그녀는 그들과 얕은 사랑을 하는 것이 좋았다. 그렇게 그녀의 눈에 처음 보인 것은 바로 이 심이다.

심즈4 권유호를 만들다

권유호라는 심이 유나의 마음에 들기 시작했지만 유나는 진정한 사랑을 할 수가 없었다. 유나는 부모 없이 세상을 혼자 살아갔기 때문에 사랑을 하는 방법도 상대를 진지하게 대하는 방법도 몰랐다. 그렇게 유호와 가까이 지내지만 유호만을 사랑하는 심은 아니었다. 

 

심즈4 유나의 새남자

그렇게 유호가 보는 앞에서 유나는 새로운 심을 만나고 사귀었다. 유호는 유나에게 질투를 하진 않았다. 진지한 사이가 된다면 바람을 피우는 상대일 테지만 지금은 마치 현실세계 말로 하면 어장관리다.

심즈4 연애 중독자

연애 중독자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근린 정책을 이용했다. 근린 정책으로 자유로운 사랑을 하도록 투표했고 자유로운 사랑이 정책으로 활성화되었기 때문에 심들은 대놓고 바람을 피울 수 있게 되었다.

심즈4 카리스마 레벨

카리스마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다른 심과 대화를 할 때 선글라스 모양이 있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예를 들면 의상 칭찬하기, 아부하기 등이 있다. 유나의 최종 목표는 바람둥이 특성을 얻는 것이다. 바람둥이 심들은 다른 심들과 관계하는 모습을 남자 친구에게 보이더라도 질투를 유발하지 않는다. 근린 정책이 없어지기 전이나 다른 지역으로 이사 가기 전에 유나는 서둘러서 야망을 달성했다.

심즈4 다른 심과 만나기

다른 심들과 계속 만났다. 서로 관계를 갖기도 하고 서로를 애정하고 아끼는 그런 느낌으로 모든 심들과 사랑에 빠지기 위해 유나는 살았다. 그 속에 유호가 있어도 유나는 다른 심들을 만나는데 집중했다. 

심즈4 키스하기

유나는 계속해서 심들에게 키스하고 새로운 남자 친구를 만들었다. 야망을 달성할 때 이벤트가 있으면 달성이 안된다. 달력에 있는 이벤트를 종료하고 플레이하면 야망을 조금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다. 유나는  만족 포인트를 모아서 요염함을 샀다. 그래서 더 빨리 유혹적으로 만들고 심을 유혹할 수 있었다. 

 

심즈4 야망 달성하기

결국 야망을 달성한 유나는 바람둥이 특성을 얻었다. 그리고 바람둥이로 산 유나는 자신의 마음을 알았다. 유나와 유호는 사랑에 빠져 있었다. 유나가 다른 심들을 만나는 동안에도 유호는 묵묵히 지켜봐 주었다. 그런 유호에게 유나는 마음을 빼앗겼고 더 사랑하게 되었다. 참 이상한 사랑이지만 그렇게 끌리는 사람을 찾은 것을 보며 플레이어는 기뻤다.

 

심즈4 덤불에서 사랑나누기

스릴을 즐기는 유나는 유호와 덤불에 들어가서 사랑을 나누기도 했다. 아직 서로 사귀기만 하는 사이지만 곧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일생을 같이 보내지 않을까 싶다. 유호와 유나가 결혼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로서 노력해야겠다.

심즈4 덤불에서 사랑나누고 데이트하기

그래도 연애 중독자인 심 유나가 정말 사랑을 찾았다는 것이 너무 좋다. 유나는 이미 바람둥이 특성을 얻었기 때문에 바람둥이로서 살아갈지 유호와 함께 지내려고 할지 너무 궁금하다. 연애 중독자 야망 달성하고 바람둥이가 된 유나의 심 일상을 마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