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겟투워크 경찰직업군 플레이 THE SIMS4 (심즈4)_34

by TAEYANGDONNY 2021. 8. 30.
반응형

심즈4 겟투워크 경찰

심즈에서 겟투워크 팩을 받으면 경찰, 과학자, 배우, 의사 직업에 직접 따라가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는 경찰이라는 직업을 알아보려고 한다. 저번에 배우를 플레이했었는데 어떤 부분이 다른지 너무 궁금하다. 그러면 바로 시작하겠다.

경찰 직업군을 선택하고 바로 경찰이 될 수 있는 심즈에서 나는 다시 한번 현심감을 잃었다. 우선 오늘은 권유호라는 심으로 플레이를 해볼 거다. 처음은 순경이고 승진을 하기 위해서는 경찰로서 근무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라고 과제가 주어진다. 유호는 과연 경찰 일을 잘할 수 있을까? 유호는 게으른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가끔 일을 안 나가고 버틸 때가 많다.

심즈4 겟투워크 경찰

경찰 직업군을 선택하고 근무시간이 되면 같이 갈 건지 선택할 수 있다. 근무지에 가니까 직접 사건을 맡아 해결하려면 먼저 수사의 기본을 배워야 한다는 문구가 뜬다. 범죄지도를 사용하여 범죄 현장으로 향할 수 있고 범죄 현장에서 용의자를 추적하고 도움이 되는 단서를 찾아 범인을 찾는 거다.

 

728x90

심즈4 겟투워크 경찰 

범죄현장에 가면 여러 증거를 수집하고 증거 사진을 모을 수 있다. 보통 보이는 증거들도 있고 직접 증거를 수색해야 할 때가 있다. 그리고 목격자나 관련된 심들을 찾아서 대화를 해보는 것도 사건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심즈4 겟투워크 경찰

분명히 사건이 있었던 집에서 경찰이 졸리다고 자는 게 말이 되는 걸까 싶지만 잔다고 해서 아무도 뭐라고 하진 않았다. 근무하기 전에 잠을 잘 자고 오면 좋지만 심이 가끔 죽을 수도 있으니 근무하러 와서 잠깐 자는 건 괜찮다고 본다. 뭐 잠을 자더라도 근무는 열심히 하고 퇴근했다고 생각한다.

 

심즈4 겟투워크 범죄현장

범죄현장에 다녀오고 나면 범죄 현장에서 증거를 수집했으니 용의자 탐색을 시작할 때라는 알림이 뜬다. 화학 분석기와 컴퓨터를 사용해 범죄 현장에서 찾아낸 증거를 분석하라는 알림이 온다. 범인을 직접 찾아낼 수 있을까. 솔직히 막 입사한 경찰이 하기에는 많은 일들인 거 같지만 해보기로 했다. 이렇게 근무를 하고 버는 돈은 $144 이래서 대학을 나와야 하는 건가 싶다. 대학을 다니고 일을 하면 더 많은 돈을 주기 때문에 다음에는 그것에 대한 글도 적고 싶다. 하여튼 유호는 성공적으로 첫 근무를 마쳤다. 그리고 나는 겟투워크를 통해 직업을 체험하는 게 굉장히 재밌다.

심즈4 겟투워크 경찰

경찰 직업군에 범죄자들이 갇혀있는 것도 그렇고 세세하게 표현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이상하거나 별로인 부분은 없었다. 하여튼 결론은 겟투워크를 나로서는 추천한다. 심즈를 하면서 어떤 플레이를 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한다면 겟투워크 팩을 통해 직업을 체험하는 플레이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