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시 만난 고릴라 우락 ! _ 02.

by TAEYANGDONNY 2021. 6. 30.
반응형

모동숲 02. 예전에 만난 녀석을 기억하는가

예전에 잭슨을 만났을 때 섬을 돌아다니다가 우락이라는 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 아직도 기억할 만큼 진한 짱구 눈썹과 뭔가 알 수 없지만 귀여운 구석이 있는 녀석이다. 이런 고릴라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지만 어느 날 나는 이 친구를 다시 만날 수 있었다. 

 

 

모동숲 02. 평화로운 날

태도에서 주민들은 평화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이 날은 캠핑장에 손님이 왔다는 소식이 있었고 나는 캠핑장으로 향했다. 과연 누가 왔을까 하는 설렘 반과 강아지나 고양이 주민이 왔을까 하는 설렘 반 내게는 설렘으로 가득 차 있었다. 특히 산리오 옷을 입은 잭슨과 카라멜은 정말 너무나도 귀여워서 할 말을 잃었다. 빨리 강아지 아니면 고양이 주민을 더 데려올 수 있었으면 좋을 텐데 너무 강압적으로 기존 주민들을 이사 보내고 싶진 않아서 우선 내버려두고 있다. 

 

모동숲 02. 이 친구를 다시 만나다니!

캠핑장 속에는 우락이 있었다. 정말 너라는 친구를 또 만나다니 괜히 이 친구를 마을에 데려와야하나 고민했다. 너 앞에서 고민해서 미안해. 속상한 마음이 들어서 눈물을 보이니 나를 안타깝게 쳐다보는 우락이. 

 

모동숲 02. 강아지 고양이 주민들 캠핑장에 놀러오세요

 

우락에게는 미안하지만 강아지나 고양이 주민이 오길 바라며 캠핑장을 나왔다. 그래도 우락을 다시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우락은 날 기억하는 거 같진 않았다. 그래도 평화로운 태도였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