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내 기준 A형 여자 혈액형 궁합 : O형 남자

by TAEYANGDONNY 2022. 1. 18.
반응형

*이 글은 A형 여자가 개인적으로 적은 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자 A형은 O형과 잘 맞는다고 한다. A형과 B형이 만나면 여자가 힘든 연애를 할 수 있고 A형끼리 만나면 안정적인 사랑을 할 수 있다. AB형은 남자가 주도해야만 관계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 A형은 완벽주의자로 안정적인 것을 선호하며 A형이 소심하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다. 소심한 거 보다는 속마음을 잘 말하지 않아서 그런 거 같다. 보통 A형과 연애를 하면 불만을 바로 말하지 않고 자신만의 고집도 있고 좀 예민하다. A형은 보통 상대는 안정적이고 나는 모험적인 걸 좋아하는 거 같다. 이건 정말 사람마다 다르다. 내 동생도 A형이고 나도 A형인데 내가 조금 더 모험적이다. 사실 혈액형은 완전히 성격을 표현하기에는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개인적인 경험을 생각해 봤을 때 A형과 O형이 잘 맞는 건 맞는 거 같다.

내 기준 A형 여자 혈액형 별 궁합 : O형 남자

내가 대부분 오래 사귄 남자는 O형이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가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는데 그 부분은 정말 공감했다. O형 남자는 의리가 있고 감정표현을 잘하며 자존심이 세다. 둘 다 자존심이 강한데 서로 배려하고 잘 맞춰가면서 관계를 유지한다고 한다. 혈액형 궁합 중에서는 가장 궁합이 좋다고 한다. O형 남자는 자신만만한 성격으로 한번 사랑을 시작하면 마음을 많이 주는 편이다. 서로 싸우더라도 사랑을 맞춰가며 원만하게 해결한다고 한다. O형 남자는 솔직하고 답답한 것을 싫어한다고 하는데 내가 만난 O형 남자들이 답답한 경우가 종종 있었다. O형 남자 가끔 진짜 너무 답답하다. 혹시라도 내가 마음에 드는 남자가 O형이라면 "너랑 나는 최고의 궁합이라는데 맞아?" 이런 식으로 애교를 던지면 좋을 거 같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 궁합

나는 이런 걸 잘 믿기도 하고 내 주변에도 다들 O형이 많았고 B형도 만나봤는데 진짜 여자가 힘들다. AB형은 정말 뜨거운 사랑보다는 미지근하게 만남을 이어간 거 같다. 이런 궁합 믿어진다. 괜히 신뢰가 가네. 하여튼 여기까지 A형 여자와 혈액형 별 궁합을 적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