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11) : 라이더에게 관심이 있지만 앙투안과 스위트룸💦

by TAEYANGDONNY 2023. 12. 3.
반응형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노라

노라가 제인과 라이더 중에 고민을 하고 있고

나는 제인과 친구지만... (그걸 내가 왜 말을 해...😅)

노라는 이미 나한테 잔뜩 화가 났다고 하는데...

(도대체 남자로 왜 그러는 거야?😅)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노라

솔직히 나하고 더 친한 쪽은 제인이지만...

제인이랑 친하다고 제인에게 노라에 대한 뒷얘기를 하거나

걔는 아니라며 말하고 싶지는 않다.

.

제인이 알아서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라이더

라이더는 나와 좋은 친구 정도로 생각하는 거 같다.

라이더가 외형적으로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나도 재미만 볼 생각이라 깊은 마음까지는 모르겠다.

라이더는 가볍게 만나기 좋은 사람인 거 같다.

(라이더... 에이스 닮으면 다야?😈)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웨슬리

웨슬리와 눈을 맞추자 웨슬리가 짙은 눈동자에 수많은 의미를 담아서

더욱 강렬한 눈빛을 발한다고 하는 이 문장...

(대본... 시나리오... 진짜 누가 써...? 오우...🫢)

투핫 게임 시즌 2 : 내가 원하는 사람은...

웨슬리는 분명히 나한테 호감이 있는데

나는 다른 사람한테 관심이 있고

그 관심은 라이더야...😈

선택지에 라이더를 추가해줘...😈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앙투안

진짜 내가 라이더한테 관심을 갖는데

지금 앙투안과의 시간을 보내게 하는 이유가 뭐야?

아니, 게임이라도 유저의 마음을 이렇게 몰라?

.

앙투안과 진정하며 스위트룸에서의 하룻밤을 지냈다.

(앙투안 미안해... 지금은 내 마음에 대한 확신이 없어😭)

(앙투안이 싫은 건 아니지만 나쁜 남자 맛을 좀 보고 싶다...😭)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라나

나는 이불로 몸을 둘둘 말았다.

앙투안 이런 마음으로 너와 지내는 건 아니잖아.😭

앙투안이 나의 손을 잡고 따듯하게 미소를 보내준다.

(앙투안 너무 착해서 나의 마음을 알면 어떻게 할까...

근데 내가 또 착한 사람한테 마음이 끌리기는 하는데...)

.

참가자들은 우리를 믿기로 했다.

투핫 게임 시즌 2 플레이 : 라나

어젯밤 스위트룸에서 너 같으면 규칙을 위반하겠니?

라나. 선택지에 라이더를 추가해줘.

상금도 지켰다. 앙투안에게 솔직하게

말하는 선택지를 주거나. 제발😭

.

과연 나는 누구와 엔딩을 맞이하게 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