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

수험생 키우기 : 스카우터 거지 대학 보내기

by TAEYANGDONNY 2023. 12. 1.
반응형

수험생 키우기 : 스카우터 거지 대학 보내기

스카우터 거지로 플레이를 시작했는데

지나가는 학생을 부르더니

내 스카우터로 보아하니 자네 재력이 상당하는구먼...

이라는 멘트와 함께 돈을 요구한다.😅

수험생 키우기 : 스카우터 거지 대학 보내기

이거는 솔직히 스카우터 거지가 아니고

삥 뜯는 양아치 아닌가?

뭔가 받고서도 기분이 별로 안 좋은 돈이다.

스카우터 거지로 또 플레이 안 할 거 같은 느낌...😅

발전된 구걸, 도서관 방화

학생은 질려하는 표정으로 1000원을 준다.

(아닠ㅋㅋㅋㅋ게임하면서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해?😂)

와. 진짜 뭔가 썩 좋지는 않았다.

친구가 오더니 도서관에 불이 나서 더 이상 쓰지는 못한다고 한다.

도서관에 갈 일 없는 거지라 상관은 없었다.

수험생 키우기 : 스카우터 거지 대학 보내기

[도서관에 불이 나 도서관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장소가 잠긴다ㅜ!

스카우터 거지에게 진짜 거지가 돈을 구걸하러 왔다.

500원... 궁금하면 500원만 줘...!😂

진짜 내가 구걸해서 버는 돈이 1000원인데

반을 달라고? 너도 양아치구나?

아이템도 어느 정도 나와서 괜찮다고 생각을 했다.

(그렇지만 성적은 그다지...😅)

728x90

거지의 구걸, 대학 지원하기

조금씩 요구하는 돈이 많아졌다.

거지도 나한테 5000원을 요구하는데

거지 캐릭터보다 더 많은 돈을 받는다는 스카우터 캐릭터로

플레이를 해보니 끝까지 1000원만 얻었다.

추천하지 않는 캐릭터다...😅

.

학교는 성적에 맞춰서 한선대학교 2 학과와 가톨립대학교를 지원했다.

(모두 떨어질 확률 : 9.672%)

수험생 키우기 : 스카우터 거지

다행히 수험생활은 끝나고 올 4등급으로 마친다.

아이템이나 여러 부분은 나쁘지는 않았는데

확실히 쿠키 주는 캐릭터로 잘하다가

스카우터 거지 캐릭터로 하니까

성적을 맞추기가 어려웠다. (캐릭터 탓임😈)

.

스카우터 거지 플레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