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Color

TAEDOColor 디자인 색감, 색파레트, PPT 색 조합 추천 벚꽃개컬러 _04

by TAEYANGDONNY 2021. 10. 23.
반응형

TAEDOColor : 벚꽃개 컬러

오늘은 어떤 색을 추출할까 하다가 요즘 정말 내 과제에 필요한 색상을 추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추출한 색상 벚꽃개컬러는 벚꽃이 만개한 날 내 반려견 태양과 호수공원에 가서 찍은 사진으로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색도 예뻐서 가져와봤다. 저작권 관련해서는 공지글을 참고해주기 바라며 벚꽃개컬러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색파레트를 만들어서 공유하는 게 재밌어서 자주 올려보려고 한다.

TAEDOColor : 인형처럼 생긴 내 강아지 태양이

색을 공개하기 전 추출한 사진을 먼저 보여주자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반려견 한 마리가 있는 그런 사진이다. 털이 자라서 미용을 해야 하지만 그 마저도 너무나도 귀여웠다. 요즘 아이와 사이가 안 좋은데 이 사진을 보면서 반성도 하게 된다. 이번에는 예시를 들만한 것을 마련하진 않았지만 곧 이 컬러를 이용해서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TAEDOColor : 벚꽃개컬러

그래서 이번에 추출한 10가지의 색상이 와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색파레트가 괜찮게 나온 거 같다. 나는 채도가 높은 색보다는 다운된 색상 자체를 좋아해서 그런지 밝음과 어둠이 잘 보이게 추출된 느낌이 든다. 특히 마음에 드는 색은 #a9b8bc ! 하늘과 검은색을 섞은 듯한 분위기를 뿜어내서 너무 좋다. 저작권과 관련해서는 꼭 공지를 확인해주길 바라며 색 자체를 쓰는 것은 별 뭐라고 할 것도 없다. 그냥 찍어다가 사용하세요. 사진이나 내가 만든 이미지에 대해서 또는 재배포에 대한 말들은 공지를 통해서 확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