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Color

TAEDOColor 디자인 색감, 색파레트, PPT 색 조합 추천 플라워 컬러 _03

by TAEYANGDONNY 2021. 10. 21.
반응형

색파레트 : 플라워 컬러

이번에 추천하고 싶은 색은 내가 2019년 꽃 박람회에 가서 찍은 사진에서 추출한 색상이다. 사실 내가 과제에 사용하려고 추출을 했는데 다른 색을 쓰게 될 거 같다. 물론 다시 이 색으로 돌아올 수도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색이다. 적당이 다운되어 있으면서도 눈에 익는 그런 색들이라서 추천한다.

2019년 어느날 꽃박람회에서 찍은 사진 

2019년 어느 날 나는 꽃박람회를 보러 갔다. 매년 있는 박람회라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인 내게는 꽃박람회는 꼭 가야 하는 그런 곳이었다. 그러나 요즘은 이런 여유조차도 사라졌다는 게 글을 쓰는 지금 느껴진다. 잘은 모르겠지만 이 날을 살고 있는 나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잠깐 했다. 이 날을 그립고 또 추억한다. 내가 추출한 색들 속 내가 느껴지는 분위기가 담아있기를 바란다.

색추천 : 색파레트 : 플라워컬러

총 10개의 색을 뽑았다. 많은 색을 뽑은 거 같지만 적게 느껴질 수 있다. 비슷한 계열로 묶으면 얼마 안된다. 그리고 그림이나 디자인을 할 때 이 많은 색들 중 3가지 색을 쓴다던가 4가지 색을 쓴다던가 조금은 적은 색을 쓰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나 같은 경우도 2~4가지 색을 돌아가면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색이 많을수록 조금은 난해하거나 복잡해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색의 중간색인 회색이 그 중간 역할을 해줄 것이고 조금 더 확실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검은색과 하얀색을 필수적으로 써야 한다는 이론이 내 머리에 있다. 하여튼 색을 잘 써주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