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Color

TAEDOColor 동화같은꽃과ME컬러 : 디자인 색감, 색파레트, PPT 색 조합 추천 _06

by TAEYANGDONNY 2021. 10. 29.
반응형

디자인 색감, 색파레트, PPT 색 조합 추천 : 동화같은 꽃과 ME

오늘 가져온 색은 내가 개인적으로 엄청 많이 쓸 거 같은 색이다. 네트로 한 느낌이 나면서도 사진 속에는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느낌이 난다. 동화라고 하니까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대사가 생각난다. 동화란 현실세계의 잔혹성과 폭력성을 역설적으로 그린 잔인한 판타지라는 말이 생각났다. 꿈을 심어주는 환각제가 아닌 현실을 일깨워주는 각성제라는 대사가 사회에서 포장하는 모든 것들을 대변하는 기분이 들었다. 희망을 강조하기 위해서 어둠에 대한 것들을 묻어버리는 그런 느낌이랄까.

2019. 05. 19

항상 글을 적으며 또는 디자인을 올리며 내 생각을 끄적거리는데 이 사진에 대해서도 끄적여볼까한다. 이 사진은 현실을 찍어서 어도비 포토샵을 통해 동화처럼 만든 거다. 이때는 수채화 느낌을 내는 방법에 대해 배웠고 나는 여러 사진들을 수채화처럼 보이도록 만들었다. 디지털 드로잉일까 사진일까 궁금하게 만들고 싶어서 나름대로 열심히 사진을 만졌다. 사진을 만지고 만져서 또 다른 느낌을 낸다는 것이 포토샵이라는 툴의 장점인 거 같다. 

TAEDOColor : 디자인 색감, 색파레트, PPT 색 조합 추천

다음에는 내가 만든 색으로 무엇을할까 생각하고 있다. 아마 로토스코핑 작업물에 사용할 거 같고 빨리 작업하고 싶다. 정말 색이라는 건 또 다른 영감을 주는 뮤즈 같다. 물론 내 뮤즈는 반려견 태양이지만 색이 내게 주는 영향에 대해서 말하고 싶었다. 색을 잘 사용해주길 바란다.

 

* 저작권 관련 문의는 공지글 확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