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NINTENDO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새로운 주민 대작전 _ 01.

by TAEYANGDONNY 2021. 6. 13.
반응형

 

모동숲 01. 인트로

오늘은 새 주민을 데려오는 날이라 신이 났다. 우리 섬에는 고양이와 강아지만 모셔오고 있는데 사실 아직 전부는 아니다. 그래서 한 마리씩 주민들을 바꾸고 있는 중이다. 제발 이뻐도 못나도 귀여워도 슬퍼도 좋으니까 강아지나 고양이를 데려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

 

모동숲 01. 집터를 마련하자 

새로운 주민을 데려오려면 집터를 마련하고 마일 여행을 떠나서 원하는 주민이나 만나는 주민에게 이사를 권유하는 방법이 있다. 집터가 없다면 아무리 여행을 가도 새로운 동물친구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모동숲 01. 호랑이 친구를 만났어요 

호랑이 친구를 만났는데 호랑이는 처음이고 갈색 털에 검은 줄무늬라서 정말 호랑이를 만났다! 싶었다. 그래서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 조금은 들었으나 호랑이는 패스... 

 

모동숲 01. 고릴라 너 좀 어디서 많이 본 거 같다.

어딘가 익숙한 느낌 예전에 집에 있던 빨간색 글러브를 낀 인형이 생각이 났다. 귀엽고 운동 티셔츠를 입은 걸 보아 건강할 것으로 예상은 하나 고릴라라서 패스 ...

 

모동숲 01. 왜 강쥐와 냥이들은 없는가

아직 네 번을 떠난 거지만 강아지나 고양이가 없어서 너무 실망했다. 하지만 원숭이와 햄찌도 귀엽고 매력이 있어서 이 아이들을 지나치는 것에 대해 조금은 미안한 감정이 들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우리 마을 캠핑장에 놀러 오렴...

 

모동숲 01. 귀여운 친구들

내가 만나지 못한 주민들은 생각보다 더 많다는 것을 이번 여행들을 통해서 느끼곤 했다. 물론 실망과 동반하여 나를 찾아오는 느낌들이지만 그 나름 반가움이 있었다.

 

모동숲 01. 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모동 숲에는 여러 섬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대나무 숲을 여러 번 갔었다. 그리고 내가 만난 또 다른 고릴라 노란 베이스와 짱구 눈썹! 이 친구가 내 섬에 있으면 재밌을 거 같다고 생각했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너도 우리 섬에 놀러와!

 

 

모동숲 01. 매번 다른 주민을 만나는 것은 아니더라

염소 영감님 진짜 두번 연속으로 나왔을 때 잠깐 현실 타임이라는 게 내게 왔다. 염소님이 우리 섬에 오시면 평균 연령대가 너무 높아질 걸 생각하면 조금은 데려오고 싶었다. 성숙한 영감님께서 우리 섬을 조금은 느긋하게 해 주실 테지 다만 염소라서 패스...

 

모동숲 01 . 잭슨을 봤다 난 세상이 밝아보인다

드디어 내가 만난 고양이는 잭슨! 소리 질러! 잭슨을 우리 마을로 데려올 거라는 기대는 안 했는데 뭔가 신이 났던 이유를 찾았다. 잭슨을 보자 마사 사진을 찍으며 내 기쁨을 감정으로 표현했다. 박수!

모동숲 01. 잭슨아 박수쳐

이렇게 내가 잭슨을 데려오기 위해 사용한 마일 여행권은 총 18개! 2000 마일씩 총 36000마일을 사용했다. 이제 다음 집터가 생길 때까지 마일을 모아야겠다.

 

모동숲 01. 대작전 성공 샷샷샷

집으로 돌아와서 나는 정말 기쁘고 흥얼흥얼 게임기를 들고 있는 내 어깨가 들썩들썩했다. 거래 완료까지 확인했다. 이렇게 고양이 주민인 잭슨에게 이사를 권유했다 끝!

다들 포스팅 보면서 기를 받아가시고 꼭 원하는 주민을 섬으로 데려오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