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

수험생 키우기 플레이 일지 : 일일 퀘스트 (한국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입학)

by TAEYANGDONNY 2024. 4. 14.
반응형

수험생 키우기 김고수

김고수가 나와서 거지와 같이 나 좀 도와주라고 구걸을 한다. 딱 보면 요리사인데 형편없는 옷과 모습을 갖고 있었다. 만 원이나 달라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돈이 없었다. (돈 없어도 주고 싶다고 말하기!) "저... 정말 돈을 주고 싶지만 돈이 없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김고수가 3가지 중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수험생 키우기 김고수

나는 재력을 원했는데 딱 천 원을 줬다. 아니. 재력이 아니긴 한데...(속물이라며...😅) 이건 내가 원하는 재력이랑 거리가 멀었지만 그래도 조금 도움이 되었다. (+1000.)

수험생 키우기 일일 퀘스트

일일 퀘스트는 매일 00시에 갱신이 되는데 합격 확률이 분명 낮았는데 전화 합격을 받았다. (오 좋은데. 🥰) 쿠키 4개도 얻고 한국 여자 대학교에 입학도 하게 되었다. 의외로 원예생명조경학과에서 불합격을 받았다. (확률이 높아도 낮아도 이렇게 달라질 수 있음‼️)

수험생 키우기 일일 퀘스트

성적이 그다지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원하는 대학과 과에 입학하게 되어서 만족도 높았다. 떨어지더라도 좋으니 이런 식으로 일일 퀘스트에 도전해 보는 플레이도 좋다고 생각한다. (도전해 보세요!😀) 그럼 오랜만에 수험생 키우기 플레이를 해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