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 주말 디너 다녀왔다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TAEYANGDONNY 2025. 5. 19.
반응형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만두의 지인이 이사를 도와줬다... 무얼 대접하지 하다가 많이 먹는다는 말에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도 먹고, 내가 먹고 싶은 스시도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요즘 회 먹어도 괜찮나...) 네이버 당일 예약이 안 뜨길래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다. 근데 예약 안 했어도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위치는 인천 부평 대정로 66 6층. 부평 테마의거리에 있다.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가격은 주말, 공휴일(대인) 31,900. 나는 초밥이 너무 맛있었다. 근데 지금 집에서 이걸 쓰는데 만두랑 내 배에서 꾸륵꾸륵 거린다. 왜 그러지... 가끔 해산물을 먹으면 이러더라...🍣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이것저것 맛있는 것도 많고 종류도 많았다. 나는 특히 봄나돌이 연어초밥을 엄청 많이 먹었다. 봄나물과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 ⭐️ 근데 사실 밥과 회가 1:1 느낌이라 그게 좀 아쉽다. 나는 밥은 적고 회는 많은 그런 조합이 좋다고. (뷔페가 뭐 그렇지...)

728x90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빵도 있고 육회도 있고 파스타도있고 생선도 있고 꽃게도 있고 고기도 있고 없을 거 없는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음식 맛도 좋고 (살짝 짜기는 하다...) 만두의 지인도 만족하는 거 같았다...(혹시 그도 배가 꾸륵꾸륵...?)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내가 가져온 거 말고 음식이 정말 더 많았는데 나 먹고 싶은 것만 담아왔다. 아마 다음에 갈까... 그건 잘 모르겠다. 왜냐. 솔직히 인당 31,900원이면 질 좋은 초밥집에서 한판 먹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지라. 완전 만족그자체는 아니고 배부르게 이것저것 잘 먹었다. 쏘쏘하네.😶 이정도.

부평 헤세드스시뷔페

디저트 냠냠. (만두의 지인이 혼자 여섯조각 미니케이크를 먹었다.) 아이스크림 예쁘게 짜서 마지막으로 먹고 종료. 뽕 뽑았나. 그냥 내가 낸 만큼 먹고 온 거 같다. 아쉬운 점은 차가 없었다. 우려먹는 차가 없었달까. (내가 못 찾았나...) 그래도 뷔페치고는 꽤 잘 되어있는 편. 내가 갔을 때는 그랬다. 나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