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한식 맛집 '솔솥' 구로지밸리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TAEYANGDONNY 2025. 5. 11.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한식집 솔솥 구로지밸리점

내가 먹고 싶은 건 오차즈케인데 그와 비슷한 느낌이 나는 돌솥밥을 먹는 게 좋을 거 같아 찾은 한식집. 요즘 밀가루보다는 밥을 먹고 싶은 마음인지라 내게는 너무 좋은 메뉴였다.

 

방문하니 남자 직원분께서 안내해 주시고 인사도 해주셔서 반가운 느낌이 들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2인 기본세트를 주문했다. 스테이크, 도미, 유린기, 음료 1 = 42,500원 한 사람당 21,250원. 사실 나는 한 끼 식사가 15,000원이 넘는 걸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다. 그렇지만... 맛있고 든든한 느낌. 충분히 괜찮았다. 솥밥은 선택 가능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한식집 솔솥 구로지밸리점

리뷰 작성 해달라고 주신 김치전은... 먹다가 메뉴가 있나? 싶었지만 없었다. (네이버 리뷰는 만두가 썼다.) 앙증맞고 귀여운 김치전을 먹다보면 유린기가 나왔는데 맛있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한식집 솔솥 구로지밸리점

도미. 관자도 들어가있고. 도미관자솥밥 너무 맛있었다. 다 먹고 누룽지까지 해서 먹으니까 너무 정말 엄청 만족했다. 추천⭐️ 만두는 스테이크솥밥을 먹었는데 원래 고기를 좋아하는 녀석이라...🥓 맛있게 먹었다. 가족, 동료, 친구 누구와 오더라도 괜찮다.

 

나는 생선을 좋아한다면 도미관자솥밥을 추천하고 고기를 좋아한다면 스테이크를 추천하겠다. 사실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본 적이 있는데 비슷했다. 저녁으로 먹으면 좋을 거 같다. 아마 더 만족했던 이유는 매장도 넓었고 직원분들이 인사도 해주시고 다정했기 때문일까...? 부담스럽지 않게 리뷰 얘기도 하시고... 

 

블로그에 나는 무조건 솔직하게 적는 편이라, 하여튼 여기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