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비앙카 별장 ! _80

by TAEYANGDONNY 2022. 3. 6.
반응형

비앙카를 처음 만나봤다! 예쁘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인기 주민인 비앙카를 실제로 만나보니 예쁘다고 생각했다. 비앙카에게 흘러나오는 분위기가 좋았다. 좋은 별장을 만들어줘야겠지만 우선 비앙카가 원하는 걸 들어보기로 했다. 비앙카는 네일숍처럼 꾸며진 곳을 원했고 나는 조금 더 시골스러운 분위기가 났으면 했어서 정원은 내가 원하는 분위기로 별장 안에는 비앙카가 원하는 작은 네일숍을 차려주기로 했다. 

비앙카 : 네일숍 완성!

비앙카가 생각보다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다.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으로 동물의 숲이라는 공간에서 일을 하다 보면 뿌듯함이 밀려온다. 특히 마지막에 사진을 찍을 때 기쁘다. 내 섬은 지금 난장판인데 일은 열심히 하고 있다. 푸키를 벌어서 벨로 교환하는 게 더 이득이라는 결론이 나온 후로부터는 웬만하면 일을 한다. 아직 동물의 숲 콘텐츠를 다 즐기지는 못했지만 천천히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 해피홈 파라다이스 플레이의 장점은 주민 외에도 많은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고 그들의 공간을 꾸며줄 수 있어서 인 거 같다. 아이템이 엄청 다양한 건 아니지만 그 속에서 개성을 만들어서 꾸며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