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흑백사진 찍기 :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_79

by TAEYANGDONNY 2022. 3. 4.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 흑백 사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재밌는 이유 중 하나는 스샷을 찍을 수 있고 다양한 효과가 있어서 정말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을 많이 준다. 흑백 사진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찍어 보이는 그런 분위기라서 자주 찍기도 하는데 힐링 그 자체라고 하면 될 거 같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 사진 찍는 건 재밌어!

이렇게 사진을 찍다 보면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해피홈 파라다이스 별장 주민들과도 친해지는 거 같아서 기쁘다. 요즘 나의 섬에 있는 시간보다 이곳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서 그런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지내는 시간이 즐거우면서도 나의 섬을 꾸며야 한다는 생각은 계속 갖고 있게 된다. 이 속에서는 내가 즐거워 보여서 내가 이곳에 있으려고 하는 거라면 쉬는 동안 내가 이곳에서 지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고마워 동물의 숲.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