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할로윈 준비하기 : 호박사기 _17

by TAEYANGDONNY 2021. 10. 31.
반응형

모동숲 17 할로윈 시즌

10월 하면 할로윈 시즌이라며 여울이가 호박이 생각난다고 한다. 호박은 할로윈 가구들이고 레시피 재료로 많이 사용된다. 리폼이나 추수절에도 필요해서 11월을 위해서 호박을 많이 쟁여나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또한 호박은 먹을 수 있어서 나무나 돌을 깰 수도 있다. 사탕을 파는 이유는 할로윈 날 주민들에게 주면 레시피나 가구를 받을 수 있다. 

모동숲 17 호박 사기 및 너굴 상점 사탕

여울이도 설명했듯이 호박 모종을 사서 심으면 랜덤으로 주황, 하양, 초록, 노란 호박이 자란다. 그리고 모종 가격은 늘봉이에게 사는 게 더 저렴하다. 나도 처음에 너굴 상점에서 그냥 샀는데 아직 대출금도 남아있는데 사치였다고 느꼈다.

모동숲 17 할로윈 준비하기

할로윈 변장도 준비해야 하고 할로윈을 즐길 공간도 만들어야 해서 생각보다 바쁘게 10월을 모동숲에서 보낼 거 같다. 할로윈 준비는 호박심기, 변장 준비하기, 할로윈 공간 만들기, 사탕 사기, 등이 있다. 너무 오랜만에 모동숲에 들어와서 내 의상이 지금은 마치 불꽃놀이를 즐기는 메뚜기 같다. 그래도 잭슨과 커플룩을 입었으니 그걸로 만족한다고 해야 하나.

 

모동숲 17 호박 가격

호박은 진짜 늘봉이한테 사는 게 이득이다. 두배 차이가 난다니 너굴상점은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싶다. 너굴상점 그렇게 안 봤는데 신뢰도가 뚝뚝 떨어진다. 호박 모종을 나는 15개를 구입했고 다음에는 호박과 레시피를 모아서 31일을 즐길 공간을 만들어야겠다. 오랜만에 들어온 모동숲이 정말 재밌었다.

모동숲 17 할로윈이 다가온다

역시 할로윈이나 이벤트가 있는 날은 게임에서 즐기는 거 아닌가. 나는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로서 게임 속에서 황금 같은 일요일과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너무나도 만족한다. 하여튼 귀여운 내 주민 준과 쵸이와 함께 오랜만에 사진도 찍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