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

마크 모바일 : 올림푸스 산 멀티 플레이 가능한 월드!

by TAEYANGDONNY 2022. 1. 10.
반응형

올림푸스 산 : 마크 월드 : 스킨

이 월드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스킨은 총 8개, 월드 1개를 제공한다. 스킨을 보면 알겠지만 신을 나타내고 있고 실제로 플레이하다 보면 신이 사는 곳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 크고 멋지다. 저번 초반 플레이에서는 건물을 구경하느라 저녁에 나온 몬스터들에게 죽고 말았지만 이번에는 멀티 플레이로 진행하면서 월드를 자세히 구경해보기로 했다.

멀티플레이 : 올림푸스 산

올림푸스 산에서 가장 좋은 점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보통 월드 중에서 멀티가 안 되는 게 어느 정도 있어서 친구와 함께 새로운 월드를 구경하고 즐기는 것도 마크를 좀 더 재밌게 하는 방법인 거 같다. 초반에 검을 찾아서 몬스터에게 당하는 일은 없이 저녁을 보냈다. 

올림푸스 산 월드 진짜 예쁘다!

시티도 예쁘고 건물들이 웅장한 게 정말 몬스터 많은 거 빼고는 좋았다. 이 몬스터 없이 구경하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서 다음에는 설정이 가능한지 확인해봐야겠다. 올림푸스 산은 그리스 신으로 역할놀이를 해볼 수 있고 산을 오르거나 지하세계를 탐험하면서 신비로운 힘을 찾는다는 스토리가 있는데 나는 지하세계는 못 봤다. 또 탐험을 해봐야겠다.

올림푸스 산 : 시티

시티에서 보내는 밤은 너무 예쁘기도하고 이곳에 주민들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평민들과 함께 지내는 기분이 든다. 진짜 건물도 너무 예쁘고 건물 안에도 잘 꾸며져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엄청 재밌었는데 함께 멀티플레이를 한 친구는 금방 싫증을 내기도 했다.

올림푸스 산 : 부두 탐험

부두 탐험을 할 수도 있는데 진짜 배 만들어놓고 한 것들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 모은 것도 많아서 생활하는 건 문제가 없고 칼을 못 구했으면 시티로 바로 가서 하루 지나고 되도록 아침에 탐험을 하는 게 좋다. 특히 나는 부두에서 나무를 구할 수 있었다. 플레이는 정말 재밌었고 무료라서 한 번쯤 다운하면 좋은 월드인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