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Color

TAEDOColor 색 조합 신호등실컬러 _10

by TAEYANGDONNY 2021. 11. 8.
반응형

TAEDOColor 신호등실컬러

이번에 대학 과제로 신호등이라는 노래 가사 30초 정도를 받았다. 붉은색 푸른색 그 사이 3초 그 짧은 시간. 그 노래 가사를 받아서 내 맘대로 영상을 만드는 그런 수업에 내가 짠 콘셉트와 맞춰 재료를 준비했다. 다이소에 가서 실을 사서 목공풀로 원을 그리며 붙인다. 아직 외각은 자르지 않았지만 혹시 모르니 종이를 붙여둔다. 

2021. 11. 06

신호등은 파란색일까 녹색일까. 나는 녹색 같아서 푸른색을 초록색으로 했다. 빛과 매치하여 색을 골랐는데 사진을 찍고 보니까 색이 너무 예뻐서 추출해서 조합을 만들기로 했다. 예쁘다. 이미지 출처 관련 문의는 카테고리 공지글 확인 부탁하며 내가 만든 조합을 본인이 만든 거처럼 재배포는 안 해주길 바란다. 그 외 예쁘게 사용해줬으면 한다.

TAEDOColor 색조합 신호등실컬러

이번에 뽑은 색상은 개인적으로 엄청 마음에 든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마냥 신호등 느낌만 나는 건 또 아니라 정말 대만족 한다. 이번에 추출한 색상을 저장하며 이 색으로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에 대해 많이 고민할 수 있었다. 그리고 다음에 영상을 찍으며 많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고 생각했다. 생각보다 내 생각처럼 일이 척척 진행될 때 만족감과 동시에 불안함이 느껴진다. 좋은 색을 추출한 거처럼 이번 과제도 잘 마무리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