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일상공유 + 캘리그라피랑 수채화 꽃 연습하기

by TAEYANGDONNY 2023. 8. 1.
반응형

일상공유 + 떡볶이랑 순대! + 워터브러시

떡볶이랑 순대를 먹고 캘리그라피를 하러 갔다. 밤새 일을 하면서 열심히 배고픈 걸 참았다...💦 참았는데 떡볶이라니 사실 솔직하게 말하면 부산 오뎅 2개도 먹었다. 배 든든하게 채우고 바로 워터브러시 챙겨서 수업을 하러 갔다. (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스트레스가 쌓이면 식욕이 확 올라간다... 자제하기가 어렵달까...)

 

728x90

수채화 안개꽃 그리기

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가운데 모인 원은 작고 진하게 사방으로 갈 수록 연하고 큰 원으로 안개꽃을 그리면 된다고 한다. 대충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그려봤다. 뭔가 원이 너무 모여있어서 어딘가 불편했지만 하라는 대로 하고 종이에 옮길 때는 그냥 뭉개서 그렸다. 미술 입시를 할 때 입시선생님이 나는 마치 추상화를 그리는 거 같다고 자주 그러셨는데 그렇게 했다. 에라잇.

 

수채화 배우면서 그리니까 은근히 재미있었다. 디자인만 했었는데 알고보면 수채화랑 내가 잘 맞을 수도...?

캘리그라피 연습하기! + 수채화 꽃...?🌷

2층과 1층에 연결되어 있는 도서관에서 책을 좀 보며 흑백으로 사진을 찍었다. 내가 적고 싶었던 글은 바로 '예쁜아. 네게 줄 꽃을 샀어. 네가 빛나는 사람인 거 알잖아'라는 말이다. 무슨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 했다. 앞으로 더 많은 꽃을 그려볼 거지만 내가 산 꽃을 누군가에게 줄 때 이런 말을 하면 더 기쁘지 않을까? 그럼 여기까지 일상공유를 마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