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하다 보니 이겼다!😶 얏호!
정보의 세계가 당신의 손안에 있고 즉각적인 통신이 가능한 네트워크가 전 세계를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 미래에 대한 통합된 비전이 형성되지 않았습니다...(게임 시작!)
러시아로 이번에는 게임을 시작했다. 문명에서 러시아 제국 장점은 문화 위인들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수지구 대수도원을 보유하고 있고 도시를 세울 때 추가 영토를 받고 툰드라에서 신앙과 생산력 보너스를 받는다는 점이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일본에게 바로 전쟁을 선사했다. (전쟁 승리 하고 싶었는데😂) 일본을 먼저 먹어야 했다. 그래서 바로 전쟁을 했고 결과는 일본을 잘 먹었다. 문명을 어느 정도 해보니까 전쟁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물론 전쟁을 안 하고 플레이하면서 이길 수도 있지만 AI들이 호락호락하지가 않아서 그냥 때려버리는 것도 방법이다.
일본 점령에 성공했다. 애초에 질 수 없는 싸움이라서 모든 도시를 다 가져왔다. 러시아 코사르라는 유닛이 되게 좋아서 초반에 사무라이랑 싸워도 괜찮았다. (그냥 해. 전쟁 하자. 그래야 재밌음😂)
그냥 계속 전쟁을 하다 보니 문화 승리. 앗. 뭐야 문명 조금씩 시시해진다. 문명 난이도는 개척자, 족장, 대장군, 왕자, 왕, 황제, 불멸자, 신 난이도가 있는데 대장군 난이도까지는 쉽게 승리할 수 있었다. 다음은 왕자 난이도로 다른 세팅을 해서 해봐야겠다. (계속 난이도를 높여서 도전 중이다!)
'TAEDO_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명 6 전쟁으로 지배 승리! #왕자 난이도 #플레이 일지 #콩고 #독일 #전쟁 #2 (23) | 2024.04.06 |
---|---|
문명 6 전쟁으로 지배 승리! #왕자 난이도 #플레이 일지 #콩고 #독일 (1) | 2024.04.06 |
문명 6 전쟁 팁 (전쟁 지배 승리를 목표로 하기!) #플레이 일지 #지배 승리 #개전 이유 (24) | 2024.03.22 |
문명 6 인도 제국 간디로 종교 승리! #플레이 일지 #2편 (24) | 2024.03.19 |
문명 6 인도 제국 간디로 종교 승리! #플레이 일지 #1편 (22) | 2024.03.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