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PPT

TAEDOPPT 단아한 색종이 PPT : PPT template free _23

by TAEYANGDONNY 2021. 8. 26.
반응형

이번에는 색종이를 콘셉트로 잡고 깔끔하고 실용적인 PPT를 만들었다. 생각해보니 색종이를 사서 접은 지 꽤나 오래된 일인 거 같았다. 그래서 시간이 되면 색종이를 사서 오고 싶다. 색종이로 뭘 접을 수 있을까? 나는 가끔 영수증을 받으면 그걸로 이것저것 접어보기도 하기 때문에 종이접기 자체가 재밌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하지를 못했구나 생각했다. 

PPT 예시 캡쳐화면

처음에는 재밌어서 만들었는데 만들수록 실력이 조금씩 느는 거 같다. 그래서 정말 마음에 드는 피피티를 만들면 그때는 몇몇 사람에게만 공유하고 싶다. 레이아웃은 공유하더라도 말이다. 하여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언제나 환영하나 상업적 이용과 수정 후 무단 배포는 불가한 점을 꼭 알아두길 바란다.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발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용한 폰트는 배달의민족 한나체 Pro OTF, 나눔고딕이다. 

 

PPT 예시 캡쳐화면

색상은 보통 팔레트로 쓰는 편이라 기회가 된다면 색상을 정하는 것도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매번 채도가 낮은 색상만 사용하는데 다음에는 채도가 높은 색상도 사용하고 싶다. 왠지 내가 만든 PPT를 계속 보니까 스크린을 보는 느낌이 든다. 배경에 까는 색상이 마치 스크린처럼 보이기도 하다. 혹시라도 이 PPT로 발표를 하면 하얀색 스크린에 파란빛이 나서 보이는 색처럼 보일 수도 있겠다.

 

728x90

TAEDOPPT 예시 캡쳐화면

PPT를 공유할 때 요즘은 구글 드라이브가 편해서 자주 이용을 하는 편이다. 혹시라도 PPT자체에 문제가 생기거나 한다면 바로 공유를 막을 수 있다. 하여튼 발표에 맞춰서 잘 사용해주길 바라면서 PPT를 공유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