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블로그/TAEDOPPT

무료PPT템플릿 강아지를 주제로 한 누디한 PPT 템플릿 _25

by TAEYANGDONNY 2021. 10. 18.
반응형

무료PPT템플릿 다운 : 누디한 PPT

이번에는 조금 연한 느낌 누드톤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데 살짝 파스텔 느낌이 나는 그런 색상으로 PPT를 만들었다. 그동안 만들어둔 PPT를 응용해서 과제를 해왔었는데 조금은 부족해진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내가 PPT를 공유한 것이 생각보다 오래된 느낌을 받아서 오랜만에 블로그에도 PPT 템플릿을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만든 이 PPT를 오늘 공유해보고자 한다.

강아지를 주제로 한 누디한 PPT 템플릿

더 빨리 공유를 하고 싶었으나 요즘 쓸대없이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이제야 공유를 한다. 언제나 PPT를 공유할 때마다 글을 적지만 개인적인 용도로면 사용을 부탁한다. 상업적 이용 절대 불가하고 수정 후 재배포도 절대로 금한다.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책임은 수정 후 배포한 사람에게 있음을 알린다. 하여튼 개인적으로 과제를 위한 기본 수정은 당연히 가능하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과 맞춰서 잘 써주면 된다. 나머지는 딱히 바라거나 그런 거 없고 그저 내가 만든 것을 써주는 것에 고맙다. 이번 PPT 템플릿은 내가 강아지 관련 데이터 디자인 수업에 과제를 내기 위해서 만들었고 간단한 발표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내가 내 발표에 맞게 바꾼 예시를 링크해두겠다. 사실 이번 템플릿은 계속 공유할까 일정기간 동안만 풀어볼까 고민을 많이 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내가 만든 디자인을 공유하고 사용해줬으면 해서 계속 공유하겠지만 혹시라도 일이 생기거나 단순변심으로 언제든지 나의 PPT들이 다운이 막힐 수 있다. 다운은 아래에서 할 수 있다.

 

PPT 템플릿 예시 보러 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