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2025 서울 K렙타일페어 드래곤 길들이기 파충류샵 피그미 다람쥐 입양 솔직후기 (양재 AT센터 3층 제2전시장)

by TAEYANGDONNY 2025. 2. 3.
반응형

*나의 입장에서 서술된 솔직 후기입니다.

내돈내산이라 당연히 솔직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입양 후기는 귀엽긴 엄청 귀엽지만

업체 자체에 대한 부분은 불만족하다.

 

드래곤 길들이기 파충류샵 피그미 다람쥐 입양

와. 귀여워라. 원래 햄스터를 예전에 키우다가 동족포식을 하는 바람에 나는 다시는 쥐는 안 키운다고 했고 함께 간 손만두는 내게 피그미 다람쥐를 사면 뱀 밥으로 준다고 협박 아닌, 협박을 했다. 그렇지만 이전에 손만두는 내게 피그미 다람쥐를 하나 사달라고 했었다. (ㅋㅋㅋㅋㅋ)

 

얌전한 녀석도 있었고 살짝 사람들한테 스트레스받았는지 손 위에서 떨림이 느껴지기도 했다. (애기들이 귀엽고 통통하고 예쁘게 생겼다.)

728x90

피그미 다람쥐 입양 후기

피그미 다람쥐를 행사장에서 드래곤 길들이기 파충류샵에서 분양하길래 입양하기로 했는데... 애들 너무 귀엽고 사실 개인 거래로는 저렴하게 데려올 수 있지만... 그래도 직접 보고 데려온다는 점에서 나는 금액적인 부분을 감안하기로 했다. (뭐, 귀여우면 다 가능하지😶)

피그미 다람쥐 입양 후기

뭐 소동물은 검증된 허가한 전시, 분양 가능한 업체에서만 된다며 드래곤 길들이기 파충류샵에서 설명해 줬는데 여기까지는 뭐 별다른 문제가 없었다. 나는 모프가 파이드 H로 21만 원에 분양을 했는데...

드래곤 길들이기 파충류샵 피그미 다람쥐 입양 후기

문제는 계산할 때... 갑자기 이것저것 올려놓더니 카드를 꺼내서 냈더니 뭐 이거 다 합쳐서 23만 원이라며...(분명 앵무새 키우고 있어서 먹이 있다고 했는데...) 뭐 강매당하는 듯이 같이 사서 기분이 그리 좋지는 않았다. (여기서 업체에 대해서 좀 별로였다.)

 

나도 손만두도 파충류나 동물 관련으로 나중에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이기도 해서 따지거나 기분 안 좋게 끝내고 싶지도 않아서 돈 몇 푼에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그저 결제를 했다. 소비자로서 기분은 나빴다. 나만 느낀 걸까 해서 애 데리고 나가는데 만두가 먼저 얘기해서 공감이 되었다.

 

밀웜은 챙겨주시긴 했는데...(이미 뭐 강매당한 기분이라...😡)

 

손만두가 드래곤길들이기 파충류샵에서 피그미 다람쥐 입양한 후기 ㄱ

 

드래곤길들이기 파충류샵 피그미다람쥐 입양 솔직후기🤬(렙타일페어 행사 분양)

안녕하세요! 손만두입니다!🥟오늘은 모나코스페이스를 갔다가 바로 양재 AT센터에서 하는 렙타일페어도 다녀왔습니다!저는 아무런 입양계획이 없었지만 지나가다가여자친구가 피그미다람쥐

mandu0412.tistory.com

(진짜 기분 안 좋았나보다...) 내가 사줬지만 괜히 미안해졌다. 처음에는 신나서 사육정보 찾아보고 그러더만, 그래도 개체는 사랑으로 키울 거 같아서 다행이다. 이름은 '미니'로 정했다. 잘 크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