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주안 시민공원역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TAEYANGDONNY 2025. 3. 20.
반응형

2025.03.18 - [TAEDO_일상] - 규카츠정 홍대 연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 MILNO 밀노 카페에서 기다리기.

 

규카츠정 홍대 연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 MILNO 밀노 카페에서 기다리기.

한 12... 시... 점심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이미 있었다. 거의 한 시간 넘게 웨이팅을 해야 했다. 그래도 나는 일본에 다녀온 직후라 규카츠가 너무 먹고 싶었던지라... 먹기로 했다. (요즘 웨이팅

taeyangdoni.tistory.com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에 다녀왔는데 이전에 연남에서도 다녀왔어서 비슷하겠거니했다. 우선 둘 다 느낀 점은 환기가 잘 안 된다는 점. 들어가는 순간 뭔가 고기냄새가 가득 찼다고 해야 하나.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 내돈내산 후기⭐️

시민공원역이랑 연결되어있는 부분에 있고 규카츠정에서 나와 만두는 규카츠정식 15,000원, 규카츠 카레 점보 정식(매운 카페) 24,000원을 먹었다. 음료도 시키고 기다렸는데 매장 자체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가 깔끔했다.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

확실히 비교할 만한 연남점이랑 보면 매장도 넓고 좌석도 널널하고 깔끔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청결을 이렇게 유지해 주면 자주 갈 거 같다. (환기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일까나.)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

뭐 고기나 이런게 달라 보이지는 않았고 소스랑 다 조합이 비슷했다. 항상 느끼는 건 나는 양배추 엄청 좋아하는데... 부족하게 느껴진다는 점. 그래도 규카츠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가까운 이곳으로 자주 올 거 같다. 추천⭐️

규카츠정 아인애비뉴점

나중에 조심스럽게 양배추 좀 더 먹을 수 있을까요...? (소스는 괜찮아요...) 라고 하니. 더 가져다주셨는데 너무 좋았다. 나는 밥 리필보다 양배추 리필이 필요했다...⭐️ 밥 리필 했을 때도 새 밥그릇에 다시 가져다주시고 그래서 같이 간 만두도 만족했다. (청결해) 카레는... 그냥 그렇다. 카레 맛집은 아니고 그냥 소스처럼 먹는 느낌. 하여튼 나름 만족하며 식사를 했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