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심즈 4 게이머로 살기. + 게임으로 돈 벌기😶

by TAEYANGDONNY 2024. 4. 24.
반응형

2024.04.23 -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 심즈 4 나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기 : 게임 일지

 

심즈 4 나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기 : 게임 일지

나는 내적 평화에 도달하기 위한 길을 탐색하고 있다. 진정한 조화는 때로는 덧없기도 하지만, 중요한 것은 부정적 감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단을 개발하는 것이지요. 마음 챙김 연습

taeyangdoni.tistory.com

심즈 4 게이머로 살기

게임을 하는 것 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심즈 세상.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심즈 4 세상 안에 있는 나도 좋아하길래. 진로를 바로 정했다. (그래! 나는 게이머가 되는 거야! 😂) 

아마추어 게임 대회 3등.

시윤은 3위를 차지했고

이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심즈 4 게이머로 살기.

나는 틈이 나면 게임을 했다. 게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데 실제로 아마추어 게임 대회 3등도 쉽지는 않았다. 게임 레벨 7까지는 겨우 3위를 했고. 아마추어 게임 대회 3위는 100. 2위는 200 시몰레온을 받았다.

 

게임 대회에 참여할 때도 시몰레온을 내기 때문에 이런 식이면 게임으로 먹고 살기는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임이 정말 돈이 될까나.)

728x90

게이머로 살기.

이 대회의 다른 참가자들이

시윤보다 실력이 뛰어나군요!

이번에는 입상하지 못했습니다.

심즈 4 게이머로 살기.

시윤은 계속 노력했다. 그리고 레벨 8을 만들었다. 레벨 8 기준 박스 게임기로 참여할 수 있는 대회는 파티 프렌지 대회, 지니의 저주 대회, 덴시티 이펙트 대회, 마이심즈 레이싱 대회가 있다. 고수 대회는 100 시몰레온을 내야 한다. 아마추어도 이름 다 똑같고 50 시몰레온 내면 된다.

 

컴퓨터로 할 수 있는 게임 대회는 R.E.F.U.G.E 대회 (40), 마이 심즈 GO! 대회(25), 블릭블록 대회 (10) , 심스커플 대회(90), 심즈 포에버 대회(20), 인크레더블 스포츠 대회(20)가 있고 고수는 100 시몰레온을 내야 한다. (아마추어는 금액이 조금씩 다르다.) 

 

그리고 모든 고수 게임 대회에 참여하면 명성도 같이 얻는다. 

심즈 4 게이머로 살기

시윤은 게임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야호!

.

이러다 우승을 했다.  

R.E.F.U.G.E 고수 대회에 참여했는데

상금은 3160 시몰레온을 받았다.

.

이거 꽤 짭잘한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