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심즈 4 나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기 : 게임 일지

by TAEYANGDONNY 2024. 4. 23.
반응형

내적 평화

나는 내적 평화에 도달하기 위한 길을 탐색하고 있다. 진정한 조화는 때로는 덧없기도 하지만, 중요한 것은 부정적 감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단을 개발하는 것이지요.

 

마음 챙김 연습하기, 휴식 찾기, 평화로운 환경 찾기, 조화로움 유지하기. 정말 현실에서 내게 필요한 것을 심즈에서 찾다니 신기하지 않나. (내적 평화가 내게 찾아오길...🙏🏻)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나?

현실에서도 나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뭐지. 이 게임. (정말 나 같잖아! 😶)

내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해도 무방하지 않을까요?

.

(예)

심즈 4 나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기

 

나는 우울한 심이다. 우울한 심은 언제나 머리 위에 먹구름이 떠다니는 것 같습니다. 가만히 할 일을 하다가도 심은 갑자기 슬퍼한다. 4시간 동안 슬퍼해야 한다. 너무하잖아. 그렇지만 지금 내가 만든 시윤은. 나와 같이 우울하다.

 

태양이와 도니

내가 혼자 너무 우울해하길래. 나의 반려견 태양이와 도니를 만들었다. (ㅋㅋㅋㅋㅋ귀여워라.) 태양이와 도니가 같이 있으니 나라는 심이 괜찮을 수 있을까? (내겐 꼭 필요한 존재들인데...😶)

심즈 4 나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기

침대 위. 하루종일 잠만 자는 나와 심즈 4 안에 있는 시윤은. 다를 게 없구나. 역시 우울할 때는 자는 게 좋지. 내게 갑자기 잠이 많아졌다면 의심해 보는 게 좋다. 나의 상태가 온전한지. 나의 심이 심즈 4 안에서 어떻게 지낼까. 궁금해졌다. 플레이를 계속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