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심즈 외계인 심 달린 연애하기 : 과연 누구랑 연애를 할까_38

by TAEYANGDONNY 2021. 9. 14.
반응형

요즘 연애를 하고 싶지만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서 대신 심즈에서 플레이하기로 했다. 뭔가 웃기지만 그래도 달린은 누구와 연애를 하게 될지 이야기를 시작해본다. 

2021.08.14 -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 심즈 (THE SIMS4) 외계인 여심 만들기 _27

 

심즈 (THE SIMS4) 외계인 여심 만들기 _27

심즈에서 외계인 심을 만들 때는 원래 1시간이 걸리는 시간이 두배가 된다. 이유는 변장을 한 심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저번에 만들었던 외계인 남심이 이제는 노인이고 외계인과 인간 부

taeyangdoni.tistory.com

달린은 내가 만든 외계인 심으로 배우를 직업으로 하고 있다. 아직 외계인 모습을 누군가에게 보여준 적이 없고 이번 연애를 해서도 보여줄 생각은 없다. 혹시라도 결혼을 하게 된다면 본모습을 보여주게 될 거 같다. 원래는 우주선을 만들어서 자신의 고향에 갔으면 했는데 어쩌다 보니 배우로서 심즈 속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달린은 과연 누구와 연애를 하게 될까?

심즈4 연애

달린과 함께 동거를 하는 에르는 외계인 아빠와 그냥 인간인 엄마를 둔 인간심이다. 피 속에는 외계인피가 섞어있지만 완전한 외계인은 아니다. 부모가 세상을 떠나고 달린을 만났다. 달린은 그냥 동생처럼 에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데 원래 같이 살다 보면 스파크가 터질 거라고 생각했지만 전혀 아니다. 둘은 자꾸 엇갈린다. 같이 살고만 있지 사랑은 전혀 할 생각이 없었다. 

심즈4 친구로 남기로한 두 사람

두 심은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 같이 무언가를 해도 그다지 재미가 없고 서로 그렇게 좋은 시너지를 주는 사이는 아니다. 오히려 함께 지낼 수록 떨어져서 지낼 때가 된 거 같았다. 에르도 많이 컸고 이제는 혼자서도 살아갈 수 있어서 달린이 보살펴주지 않아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달린이 벌어오는 돈이 아까워졌다고 하면 될 거 같다. 그래도 달린은 에르가 직업이 생길 때까지 함께해주기로 했다. 

심즈4 달린은 과연 누구랑 연애를 할까

달린은 과연 누구랑 연애를 하게 될까 너무 궁금했지만 지나가는 남자 심과 쉽게 사랑에 빠지지 못했다. 심즈에서 아무리 연결해주고 싶어도 성격차이나 여러 가지 이유로 심과 심을 연결해주는 것이 어려울 때가 많다. 그래서 사실 내가 신처럼 느껴지다가도 조금은 내 맘처럼 이루어지지 않을 때 이 세상 속에서도 운명이 있다고 믿게 된다. 달리은 결국 혼자로 조금 더 지내기로 했다. 피너스와는 친구로 지내며 서로에게 좋은 조언을 해주는 사이가 되었다. 현실에서는 피너스 같은 남자를 마다 할 수 있을까 싶지만 이 둘은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생각이 없었다.

심즈4 달린 연애를 시작하다

그리고 결국 달린은 바라와 유혹적인 상태가 되며 사랑에 빠진다. 이제와서 보면 달린과 바라는 정말 잘 어울린다. 둘 다 하늘색 계열 머리색을 가졌고 달린은 외계인이고 바라는 인어라서 일반적이지도 않다. 이 둘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밀어주기로 했다. 

심즈4 남자친구가 되어달라고 부탁하기

고백은 달린이 했다. 달린은 아직 바라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지만 첫 눈에 반한 것처럼 끌렸다. 그렇게 서로 연인이라는 사이가 되었다. 앞으로 이 둘의 연애를 지켜보면서 대리 설렘을 느끼고 해야겠다. 가끔 내가 현실에서 하고 싶은 것을 플레이하는 것도 재밌다. 심즈에서 연애나 결혼 또는 육아만 하다가 지치기도 하지만 다른 플레이를 하다가 다시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키우고 하면 또 재밌다. 이 둘의 연애를 응원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