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THE SIMS4 (심즈4)

모딘의 어린이 요가 교실 스파 데이 플레이 THE SIMS4 (심즈4) _39

by TAEYANGDONNY 2021. 9. 15.
반응형

저번에 스파 데이 업데이트 이후 청년이나 성인들을 모아서 요가 수업을 진행했다. 그것도 참 재밌고 좋았지만 이번에는 어린이와 함께 요가 수업을 해볼까 한다. 요가 수업은 모딘이라는 요가 강사 심으로 진행했고 모두 함께 놀아요 팩 클럽을 만들어서 진행했다. 클럽을 만들지 않더라도 심스타 그램에 올려서 홍보를 하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지만 공개수업은 그렇게 할 수 있고 비공개 수업으로 특정 사람들만 선택해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심즈4 클럽만들고 요가하기

클럽을 만들고 모인 후 요가 수업을 진행했다. 모딘은 이제 요가를 수업할 만큼 웰빙 기술이 많이 올랐다. 그래서 이제는 요가 강사로서의 자격이 충분하다. 다음에는 요가 수업이 아닌 클럽 활동을 해보고 싶기도 하다. 내가 클럽을 만들어서 한 이유는 사람들을 불러오는 것이 쉽기 때문이다. 이제 아이들을 모집하기 위해 나는 또다시 클럽을 만들었다. 

심즈4 모딘요가교실(어린이반)

어린이반을 만들고 어디를 가서 회원을 모집할까 하다가 해리네로 향했다. 5명의 아이들을 육아하고 있는 이들은 집에 돈도 많고 수업료를 밀리지 않고 낼 수 있을 거 같다. 그래서 바로 해리네 집 아이들을 모집하기로 했다.

심즈4 어린이

아이들과 친해지면서 부모를 공략한다. 이게 바로 회원을 모으는 방법이 아닌가 싶다. 이들은 마법사 집안이고 아이들은 다 마법사다. 이들이 요가를 배워야하는 이유는 세상을 유연하게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요가를 통해서 배울 수 있고 빗자루를 타거나 마법사가 되는 과정에 유연함과 명상은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그렇게 모딘은 회원을 다 모았다.

심즈4 모딘요가교실

요가 교실에서 비공개로 수업을 시작하고 마르틴은 오늘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다. 야외수업은 할 수가 없었다. 비가오기 때문에 바로 실내 수업으로 시작했다. 공개로 하면 수업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이렇게 클럽을 운영하면서 한다면 비공개로 하는 것이 더 좋다. 

 

728x90

 

심즈4 모딘의요가교실 수업시작

처음으로 한 어린이 수업은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법사 아이들이다 보니까 가끔 눈이 빛이난다. 그래도 아이들과 수업을 하며 재밌었다. 정말 내가 요가 선생님이 되어서 초등학생 수업에 들어간 느낌이 든다. 아이들도 착하고 해리가 잘 키운 거 같다. 다음에도 요가 수업 플레이를 하고 싶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