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일본 하라주쿠에서 가챠 뽑아서 놀고 오기😶

by TAEYANGDONNY 2025. 2. 23.
반응형

일본 하라주쿠에서 가챠 뽑아서 놀고 오기

일본 하라주쿠에 가자고 하는 민짱, 민짱 따라서 갔더니 내가 하고 싶은 가챠가 엄청 많았다. 근데 무슨 장수풍뎅이가 1500엔...? (안 해. 안 한다고. 너무 비싸다...)

일본 하라주쿠에서 가챠 뽑아서 놀고 오기

자고 있는 쥐를 뽑고 싶었는데 참았다. 왜냐하면... 그냥? 다른 곳가서 더 잘 뽑아와야지! 하고 나왔다. 딱히 당기는 게 없어서 여기에서는 그냥 나왔다고 한다. 

일본 하라주쿠에서 가챠 뽑아서 놀고 오기

여기서는 뭐를 뽑을까하다가... 고민이 많았다. 도마뱀 개구리가 많았긴 한데 너무 가격대비가 별로였다. 도마뱀보다 거북이는 좀 욕심이 났다. (거북이 좋아요. 🐢)

팬더 뽑았다...🖤

이게 내가 상어를 뽑고 싶었는데...레어템이 나온 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뭐 좋지도 안 좋지도 않았다. 근엄하게 생기신 느낌...(ㅋㅋㅋㅋㅋ)🖤

이게 뭐냐...?

진짜 어이가 없던 뽑기. 나는 당연히 피규어를 받을 줄 알았는데 이건 증명사진. 고슴도치 증명사진이 300엔이라니. 내가 3천 원을 주고 샀다니.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한국에 전화했다. 

선물로 산 가챠

다른 가챠샵에서는 바로 선물로 뽑았는데 뭐가 나왔는지는 전혀 모르겠다. 중복일 수도 있긴한데 얼른 가서 손만두한테 줘야지. (2개 샀다!!!) 개구리, 지네. 뱀. 문어만 빼고. 무엇이라도 좋아할 거 같다. 거미가 나왔으면 좋겠다.

선물로 산 가챠

여기서는 이 곤충님께서 적당한 가격을 갖고 계셔서 사기로 했다. 이것도 선물로 줘야지. 무엇이 나왔는지는 비밀. 한국 가서 열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