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일상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스토리 테스트 : 사고력 테스트 #슌적사고

by TAEYANGDONNY 2024. 7. 27.
반응형

요즘 친구들 인스타 스토리에 이 테스트 결과가 자주 보이기는 했는데... 반신반의로 해보니 정말 잘 맞아서 공유해 본다. 😶 슌적 사고 결과는...(내 결과는...) 나는 MBTI 인티제다.

슌적사고

  • 혼자 생각할 시간 매우 매우 필요

- 진짜. 매우 매우 필요. 나는 진짜 가끔 혼자 던져지고 싶다...🌧 자신만의 시간이 얼마큼 중요한지 설명하기도 어렵다. 그 시간은 내게 꼭 필요하기에 당연시하고 있다.

  • 남의 시선? 누가 보고있는지도 모름

-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행하지 않는다. 나의 흠이나 상황 등이 약점으로 작용될 수 있기에 남의 시선과 말에 휘둘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남을 그리 신경 쓰지 않으면서도 신경 쓴다. 누군가 내게 어떤 약점 삼아 보편적인 시선에 맞게 행동하라 한다면 개나 주라고 하고 싶다. (너나 잘해. 다른 이에게 관심 갖지 말고 스스로에 대해서 더 가꾸라고. 😡) 

 

  • 선생님도 지칠 질문 폭격기

질문. 질문은 내가 관심이 있다는 거다. 호기심. 호감. 관심. 그런 거 없으면 하나도 안 궁금하고 있으면 하나부터 열까지 궁금하다.

  • 나랑 비슷한 사람 별로 없음

나랑 비슷한 사람... 없던데...

  • 외로움은 참아도 심심한 건 못 참아

외로움은 그리 내게 사무칠 만큼 겪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참을만한데 심심한 건 정말 못 참는다. 뭐라고 하고 싶다. (특히 노트북 앞에 앉아있을래...😶)

  • 하나의 빠지면 주변 못 봄

앉은자리에서 한 가지 일을 다음 날 같은 시간까지 할 수 있다.

  • 융통성 그런 거 안 키웁니다.

융통성... 있지 않을까?

  • 심장 : 꼰대/ 입: 침묵

마음은 진짜 꼰대라고 해야 하나. 기준과 선이 엄청 많다. 그렇지만 입은 침묵을 지킨다. 알아서 하길 바라는 마음. 

 

 

사고력 테스트 하러 가기👇🏻

 

사고력 테스트

나의 긍정 사고력 알아보기!

www.banggoos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