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EDO_게임/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플레이 일지 : 셰인한테 빠져든다...💦

by TAEYANGDONNY 2023. 5. 4.
반응형

스타듀밸리 플레이 일지 : 셰인한테 빠져든다...!

이렇게 주점에 가면 셰인은 보통 하루도 빠짐없이 있다. 스타듀밸리 주민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금요일에는 많은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라서 꼭 가서 친밀도를 쌓으면 좋다. 나는 그냥 마음 편하게 모두에게 맥주를 사서 돌리는 편이다. 특히 셰인과 팸은 맥주를 사랑한다...❤️

셰인에게 빠져드는 중...❤️

셰인과 친해지면서 이벤트가 생겼다. 셰인은 갑자기 나에게 이런 얘기를 한다. "혹시 그런 기분 들 때 없어? 뭔가... 뭘 하건 실패할 거라는 기분?"라고 말한다. 셰인은 원래 틱틱거려서 재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진지한 면도 있었나 싶었다. 

셰인에게 빠져드는 중...❤️

셰인이 말하길 "... 무슨 비참한 깊은 구렁에 빠졌는데, 너무 깊이 빠져서 낮인지 밤인지도 모르겠는 기분?", "그냥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내가 그 구멍에서 빠져나올 만큼 강하지 않다는 기분이 들어."라고 한다. 이 녀석. 강한척했지만 속은 아주 말랑말랑해서 일부로 센 척하는 거였구나 싶었다. 은근히 셰인에게 감정이 생기는 거 같다. 그래도 난 셰인이랑은 결혼 안 할 거다.

728x90

셰인에게 빠져드는 중...❤️

나는 셰인이랑 결혼 안 해... 이래놓고 하면 내가 진짜 바보다...😹 이러다 셰인 말처럼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그 구멍에 빠져버릴까 봐 걱정이 되었다. 그리고 궁금하다. 셰인은 무엇 때문에 정신도 못 차리고 조자마트에서 열심히 일은 하던데... 갑자기 셰인의 이야기가 궁금해졌다. 

반응형

댓글